이카1돌 이카명함4셋
코코리터3돌 코코4셋
프리그2돌 사키명함4셋
이거로 깼음..
깨고나니 코코만 에너지67남고
나머지는 0임
깨는데 쓴 루틴은
걍 프리그 장판 깔고
계속 회피평 하면서 연계기 충전후
이카 연계기 쓰고 1스+보스2번 쓰고
다시 프리그로 바꾸고 무한 회피평
다시 충전되면 이카로 하고
무한반복하다가 피 닳으면
적절히 코코 연계+스킬도 써줌
이렇게 하니까 안정성은 있는듯
난 사앨린 얼덱유저라서
첫트에
츠바사6돌 츠바사4셋
프리그,코코
3파티로 도전했는데
딜이 너무 안박혀서
초기화?하고
이카,프리그,코코로 깼음
근데 초기화 했는데도
츠바사 에너지가 46남았더라
대체 어케하라는지를 모르겠음
약한 무기로 한번 도전하고 실패해서
초기화하고 다른 조합으로 깨도
첨에 사용한 에너지 소모가 100으로 안바뀌더라
내가 잘 몰라서 그렇게 된건진
모르겠는데 다들 신중하게 선택해서
트라이 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