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쓸모없어보인대서 숨기긴했는데
안그래도mmorpg라는게 결국 박제탭 사건탭은 하나씩 있는 것 처럼
결국 겜하다보면 누군가는 저격도 하려할테고 그걸 관리하면서 헛저격을 최대한 막고
불량유저 거름망이 필요할텐데
차라리 저격 조건을 좀바꿔야하나 uid일일히 쓰는것도 귀찮아보이기도하고 오히려 역저격으로 피해만 커지는 느낌도 있던데

쓸모없어보인대서 숨기긴했는데
안그래도mmorpg라는게 결국 박제탭 사건탭은 하나씩 있는 것 처럼
결국 겜하다보면 누군가는 저격도 하려할테고 그걸 관리하면서 헛저격을 최대한 막고
불량유저 거름망이 필요할텐데
차라리 저격 조건을 좀바꿔야하나 uid일일히 쓰는것도 귀찮아보이기도하고 오히려 역저격으로 피해만 커지는 느낌도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