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부터 이래서야 ㅋㅋ 등반은 엄두도 안남 ㅋㅋ

어휴.. 진짜 피오나가 있어서 겨우 클리어 했지 ㅠㅠ 
피오나 없었으면? 그냥 누웠을 거임



근데 무기 에너지가? 유효 타수로 깎이는 거 같던데..
라일라로 무다무다 치면? 어떻게 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