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층부터 이래서야 ㅋㅋ 등반은 엄두도 안남 ㅋㅋ
어휴.. 진짜 피오나가 있어서 겨우 클리어 했지 ㅠㅠ
피오나 없었으면? 그냥 누웠을 거임
근데 무기 에너지가? 유효 타수로 깎이는 거 같던데..
라일라로 무다무다 치면? 어떻게 됨요?


1층부터 이래서야 ㅋㅋ 등반은 엄두도 안남 ㅋㅋ
어휴.. 진짜 피오나가 있어서 겨우 클리어 했지 ㅠㅠ
피오나 없었으면? 그냥 누웠을 거임
근데 무기 에너지가? 유효 타수로 깎이는 거 같던데..
라일라로 무다무다 치면? 어떻게 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