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으로 힐러 라일라를 쓸꺼면 ssr 칩 중에 [제로] 라는 캐릭터의 배리어 발동중일 시 피해량증가 있거든
이거때문에 라일라를 자주 씀
제로조차 배리어를 제대로 못주는데 라일라만 있으면 모두가 실드 계속 들고다니거든
근데 좀 주의해야할게 있는데, 제로 칩을 낀 무기를 들고있을 경우-배리어가 있는 유저들이 뎀증임
라일라에 그 칩을 끼웠으면 라일라 무기를 들고있어야 아군뎀증이고, 피오나에 꼇으면 피오나를 들고있어야 뎀증.
사실 뉴비한테 은혜 빡세게 하라고 하는 놈은 없을테니 크게 신경 안써도 됨. 그냥 [라일라=제로 칩 셔틀] 이거만 기억해 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