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길 가려고 뽑았는데..


도저히 뭔 소린지 이해할 수가 없어..


ㅠㅠ 


라일라 샤인라이즈 스킬 어떻게 써야되는거야..?


그리고 수호는 무슨 역할임..?


얘는 힐이 안돼? 어떻게 써야되는 애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