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기다리는거도 어연 1년이 지나가겠구나



뭐..이젠뭐 기대도 안하는 중이지만


중섭계정도 이것저것 찾아보고 더 현타와서 

빨리 도망갈 궁리나하고있는데


마땅히 해보고싶은 게임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