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 오링 나고서 탈주했는데.. 에너지 없이 때려도 무충은 되는 거 같더라..

악몽난이도는 진짜! 그동안 픽업 꾸준히 따라가면서 속성별로 다 돌파해 놔야 등반이 가능할 거 같음




그래도 그동안 명함은 어떻게 다 따 놓긴 했는데..
조합으로 어떻게 빡세게 굴리면? 어느 정도 등반은 가능할려나?


아! 속공이 시망이라 안 될 듯 ㅋㅋ



그래도 ㅠㅠ

번개는.. 펜리르 6돌이 있고, 물리는 우미 6돌이 있으니까.. 비벼보긴 할 건데.. 화염은 답이 없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