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케이스는 미리 사둬도 되려나? Hiru 추천 3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88 작성일 2026-05-03 23:48:33 https://arca.live/b/tryx/169618060 군붕이라 7월 확인 ㄱㄴ인데 비전컴팩 15에 주워둘까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03 23:57:07 답글 케이스는 뭐 특가 씨게하면 주워놓을만한데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3 23:58:49 답글 긔영 2026-05-04 00:58:10 답글 Y70 리퍼산거 필요하면 넘겨줄게 펼쳐보기▼ Hiru 2026-05-04 01:20:53 답글 제대하면 긱사 생활이라 고민되네ㄷㄷ... 너비가 커보이던데 펼쳐보기▼ 긔영 2026-05-04 01:28:03 답글 좀크긴해 미들타워인데 빅타워느낌나 ㅋㅋ 펼쳐보기▼ Hiru 2026-05-04 01:42:53 답글 사실 y70하려다 클 것 같아서 비컴 고민했던거라 펼쳐보기▼ Hiru 2026-05-04 01:53:37 답글 원래 쓰던게 dlx21이라 너비가 8cm정도 깊이가 5센치 차이나던데 체감 많이 되려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수랭은 A/S 기간 끝나면 바꿔?? [20] 안다린 2026.05.04 122 4 [자유] 의외의 득?템 [12] 레오미 2026.05.04 67 3 [자유] 기상 청년 [14] 레오미 2026.05.04 65 3 [자유] 주딱의 n번째 취미 [33] 컴잘알 2026.05.04 138 4 [자유] tl 중고 블랙은 왤케 없는것이여,, [7] 만종 2026.05.04 67 3 [자유] 나도 지름 [21] 파둥 2026.05.04 110 3 [자유] 메인보드 고민 [30] 안다린 2026.05.04 137 4 [자유] 피곤하군아 [12] 페비뽈따구 2026.05.04 55 2 [자유] 트챈이 휴일에 조용한 이유 [17] 컴잘알 2026.05.04 96 4 [뽐내기/자랑] 예스톤 불법 에디션 [7] 스패로우급능지 2026.05.04 482 5 [자유] 다음부터 선길이 잘보고사야겠다 [7] 긔영 2026.05.04 74 2 [뽐내기/자랑] [자랑] 하나 더 삼 [33] 빅사슴가이즈 2026.05.04 454 7 [자유] 선 다 숨김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5.04 108 3 [자유] 개인적 취향 글카 디자인 3개 [9] 턱시도펭귄 2026.05.04 82 1 [자유] 충격요법 먹고 기변병이 확실히 나아졌다 [22] 잠이온다 2026.05.04 99 2 [자유] Y70 쓰는 사람들 책상크기 좀 봐줘어어 [13] Hiru 2026.05.04 117 1 [자유] 컴터없이 며칠간 살아야해 [4] 잠이온다 2026.05.04 62 4 [자유] 크아악 살게 많다... [3] 턱시도펭귄 2026.05.04 65 2 [자유] 까나리 문제인지 내 lcd가 문제인건지 [18] 비내린밤 2026.05.04 138 2 [자유] 파노라마 리퍼또떳다 [6] 긔영 2026.05.04 115 3 [자유] Y70에 리안리 스크린 단 챈럼 있음? [2]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4 101 1 [자유] 4일째 컴 못보니까 우울해,,,, [18] 당근먹는뿅코 2026.05.04 80 2 [자유] 카라니 소프트웨어 살짝 업뎃 후로 이상해진거같음 [11] 기계공주 2026.05.03 76 4 [자유] 케이스는 미리 사둬도 되려나? [7] Hiru 2026.05.03 88 3 [자유] 일하자ㅏ [14] 안다린 2026.05.03 85 5 [자유] 서린 새벽에 몰래 리퍼올리면 못살줄알았지ㅋㅋ [9] 긔영 2026.05.03 156 6 [정보/리뷰/특가] ASUS ROG 이퀄라이저, 표준 12V-2×6 커넥터보다 오히려 성능이 떨어진다 [5] 컴잘알 2026.05.03 559 6 [정보/리뷰/특가] RTX 3060 12GB MSI, GALAX, ASUS, Colorful에서 출시 [13] 안다린 2026.05.03 104 3 [자유] 내일 출근이다 [12] 안다린 2026.05.03 70 5 [자유] 방금부터 cpu 팬 왜이리 급발진이지 [7] 울프팩 2026.05.03 73 2 [자유] 5070ti 터프 화이트 중고 가격 [5] 잠이온다 2026.05.03 86 2 [자유] 뷰자들 뭘 이렇게 사는거야 [13] 페비뽈따구 2026.05.03 102 1 [자유] 잘자콘. [5] 페비뽈따구 2026.05.03 46 1 [자유] 아아~ 라데온이 지포스 게임성능 못 이기는거 알았다 [8] 빅사슴가이즈 2026.05.03 82 2 [자유] 지금 11번가 서린쿠폰줘 [30] 긔영 2026.05.03 167 4 [자유] 이제 케이스만 사면 된다 ㅋㅋ [19] 비내린밤 2026.05.03 116 3 [자유] TL팬 삿따잇 [31] 안다린 2026.05.03 152 6 [자유] 다들 트레이 아이콘이 많구나 [11] 컴잘알 2026.05.03 87 3 [자유] 난 제어프로그램 3줄이였는데 rgb 포기하니까 확 줄긴함 [3] 뷅뜚셹녨 2026.05.03 52 3 [자유] 이거 개이쁜 글카인듯 [6] 잠이온다 2026.05.03 86 3 [자유] 본인 제어 프로그램 상태창 [6] 하이아스 2026.05.03 94 3 [자유] 속초홍게라면 먹었어 [4] 페비뽈따구 2026.05.03 45 2 [자유] 이번세대 긱바 글카는 참 양파같구나 [9] 빅사슴가이즈 2026.05.03 79 4 [자유] DORO [3]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5.03 66 4 [자유] 히히히 장난감 도착 [13] ghghhgh 2026.05.03 84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4 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