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대까지 전부하면 너무 많아서..이번세대로만

먼가 인더스트리얼 감성(?)이 좋은거같아 블랙유저라 더 선호하는것도 있움

지금은 70ti 터프쓰는데 3-4년뒤에 글카 바꿀때쯤에는 라데온도 트라이 해보려고 드라이버는 많이 올라온거같고 성호하는 디자인이 라데온이 잘 만들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