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힘드렁
글구 이건 비하의 목적이 아니고 과거에 비해서 장애 유아들 비율도 많이 늘음
한 반에 장애유아 1명이면 적당하지 않나? 싶을수도 있는데 과거 유치원 새싹반 30명중에 장애유아 1명 있는거랑 지금 행복반 12명중 장애유아 1명있는거랑 비율이 좀 쩔음
지금은 기숙사 와서 샤워하고 김치사발면 먹을려고하는 중
다먹고 팝콘에 콜라 먹으면서 유튜브 봐야지
개힘드렁
글구 이건 비하의 목적이 아니고 과거에 비해서 장애 유아들 비율도 많이 늘음
한 반에 장애유아 1명이면 적당하지 않나? 싶을수도 있는데 과거 유치원 새싹반 30명중에 장애유아 1명 있는거랑 지금 행복반 12명중 장애유아 1명있는거랑 비율이 좀 쩔음
지금은 기숙사 와서 샤워하고 김치사발면 먹을려고하는 중
다먹고 팝콘에 콜라 먹으면서 유튜브 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