씻기도 귀찮고..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세안 해야하는데 너무 귀찮다...

세상에서 제일 귀찮은 것 같아

가만히 앉아있으면 씻겨주는 로봇 나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