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아니십 이거 먼지필터 어디갔누 ㅋㅋ? 긔영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21 작성일 2026-05-05 04:10:27 https://arca.live/b/tryx/169726534 부품 누락은애반데 ㅋㅋㅋ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긔영 2026-05-05 04:12:07 답글 보니까 쿨러고정틀도다없네 ㅅㅂㅋㅋ 펼쳐보기▼ 만종 2026-05-05 04:13:26 답글 ㅅㅂㅋㅋㅋㅋㅋ 리퍼가 아니라 하자였농 펼쳐보기▼ 긔영 2026-05-05 04:14:27 답글 아오 그냥 반품때려야겠다 이거 반품비내라고하려나 ㅋㅋ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5 04:15:34 답글 이게 리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긔영 2026-05-05 04:15:53 답글 ㄹㅇ 머깨진거고나발이고 그냥 구성품이없어버리니 할말이없네ㅋㅋ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5 04:18:41 답글 서린 리퍼제품 부품 누락 많이 하더라구.. 나도 비전컴팩트 샀을때 상단 유리가 안왔었슴.. 서린에 누락 사진 + 영수증 사진 보내니까 바로 보내주긴 했었엉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5 04:19:20 답글 담당자? 상담원?말로는 리퍼제품 검수하고 재포장 하면서 누락된 것 같다고 죄송하다고는 하더라.. 펼쳐보기▼ 긔영 2026-05-05 04:21:55 답글 ㅇㅎ 내일카톡해봐야겠다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5 04:22:02 답글 콤푸타케이스가 아니라 먼지흡입기 케이스를 샀노 펼쳐보기▼ 긔영 2026-05-05 04:22:45 답글 ㄹㅇ 기존꺼 분해하기전에 봐서다행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5 04:36:11 답글 저렇게 큰데 누락맞냐? 펼쳐보기▼ 긔영 2026-05-05 04:44:22 답글 ㄹㅇ... 펼쳐보기▼ 쩨링 2026-05-05 04:45:04 답글 *수정됨 “리퍼”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서린이라 다행 펼쳐보기▼ 긔영 2026-05-05 04:46:01 답글 여우신학 2026-05-05 05:14:37 답글 '리퍼' ㅋㅋ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5 05:47:45 답글 ???????????????????ㄷ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남들 다 쉴때에는 [16] 컴잘알 2026.05.05 76 4 [자유] 어쌔신120se 겉 껍다구 만드는 중! [10] ghghhgh 2026.05.05 63 4 [자유] 보드랑 파워 왔다 [7] 권한 2026.05.05 59 3 [자유] 히유키 [3]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5.05 47 3 [자유] 크아아 나도 포켓몬 콜라보 [6] ghghhgh 2026.05.05 42 3 [자유] 옆동네 펌) 5090뱅가드+리덱스7 활활 [7] 응우옌따잇 2026.05.05 85 2 [자유] 얼ㅡ탱 [10] 페비뽈따구 2026.05.05 52 2 [자유] 이벤트 당첨 인증 [4] 응우옌따잇 2026.05.05 45 4 [자유] 만사가 귀찮은 청년 [6] rocketman2654 2026.05.05 62 2 [자유] se360 실사용 4주차 [2] 뷅뜚셹녨 2026.05.05 70 3 [자유] 후라이트 콜라라니이이이이!!!!!!!!!!! [6] 컴뉴비 2026.05.05 56 4 [이벤트] [접수마감] 뉴젠이 후원하는 어른이날 이벤트 시즈악! [59] 컴잘알 2026.05.05 498 9 [자유] 부모님이 선물 안주신대 [5] 세린 2026.05.05 75 6 [자유] 아 이 친구 너무 웃겨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5 84 3 [자유] 고마운 분의 이벤트 당첨 인증 [3] 빅사슴가이즈 2026.05.05 53 4 [자유] 나두 이벤트 당첨 인증 [4] 레오미 2026.05.05 48 2 [자유] 온갖 유혹을 해도 트라익스는 참아냈다 [8] 잠이온다 2026.05.05 69 3 [자유] 이벤트 당첨 나눔인증 [5] 모로하지 2026.05.05 52 3 [자유] 와이드모니터 쓰니까 [6] 푸힝힝 2026.05.05 72 5 [뽐내기/자랑] 도미네이터 풀뱅 완료 [7] 여우신학 2026.05.05 104 3 [자유] 또 건담 산 청년.... [7] 페비뽈따구 2026.05.05 68 1 [자유] [도미] '커세어 도미네이터 오우너' [6] 꿀땅콩 2026.05.05 83 5 [이벤트] 당첨자 안내 [21]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5 266 7 [자유] 아니십 이거 먼지필터 어디갔누 ㅋㅋ? [16] 긔영 2026.05.05 121 2 [자유] 케갈하려니까너무 귀찮다 [10] 긔영 2026.05.05 93 4 [이벤트] 이벤트 참가자 정리 [1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5 104 4 [자유] 이거 샀어 [8] 세린 2026.05.05 79 3 [자유] 왤케 싸? [9] 잠이온다 2026.05.05 82 3 [정보/리뷰/특가] 뉴우스 [8] 안다린 2026.05.05 203 5 [자유] 빅스때 뭐사지..? [19] 안다린 2026.05.05 103 3 [자유] 팬갈이 하고싶은데 맘에드는게 없네.. [6] ㅇㅇ 2026.05.04 68 3 [자유] 아 드디어 구했다 ㅅㅅ [7] 잠이온다 2026.05.04 93 5 [자유] 시바 샀다!! 이제 잘 수 있어!!! 그런데.. [23] 빅사슴가이즈 2026.05.04 125 3 [자유] 늦게잠 청년 [3]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4 45 0 [자유] 내가 lcd 활용하는 방법 [5] 고디디딕 2026.05.04 78 3 [자유] 일찍 자야 피부 좋아져 [4] 쩨링 2026.05.04 57 1 [자유] 목 아파서 서브모니터 바꾸려고하는데 [9] 만종 2026.05.04 64 2 [자유] 좆됌 [1] 빅사슴가이즈 2026.05.04 67 4 [자유] DORO 이거 좀 괜찮은듯. [8] 응우옌따잇 2026.05.04 105 3 [자유] 잘자콘 달아줘 [10] 페비뽈따구 2026.05.04 53 2 [자유] 글을 햇갈리게 잘못 썻는데 이거 말한거엿슴 [18] 치사뽑고싶다 2026.05.04 96 2 [자유] 집 왔는데 [24] 안다린 2026.05.04 100 4 [자유] 근데 뭔가 다들 다 리안니, tl팬 쓰니까 팬갈이 마려움 ㅋㅋ [13] 치사뽑고싶다 2026.05.04 78 2 [자유] asus 보고 내 글카 가격 함 봐밧슴 [6] 치사뽑고싶다 2026.05.04 68 2 [뽐내기/자랑] 후면만 tl로 바꿔봄 [9] 만종 2026.05.04 90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5 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