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목 아파서 서브모니터 바꾸려고하는데 만종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63 작성일 2026-05-04 15:23:23 https://arca.live/b/tryx/169694379 14인치 포터블 괜찮은거 있음?20 언더로 fhd 여도 상관없는디주사율은 120 이상이었으면 좋겠음베사홀도 있어야하고,,듀얼 계속쓰니까 목이 너무 아파서 작은 포터블로 바꾸려고,,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쩨링 2026-05-04 15:26:44 답글 야 너두 펼쳐보기▼ 쩨링 2026-05-04 15:27:04 답글 나도 수소문 해봤는데 제우스랩 밖에 없더라.. 펼쳐보기▼ 만종 2026-05-04 15:28:05 답글 그른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4 15:39:57 답글 아이패드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4 15:41:01 답글 미안.. 펼쳐보기▼ 만종 2026-05-04 15:42:30 답글 안다린 2026-05-04 15:42:42 답글 컴뉴비 2026-05-04 16:38:37 답글 포터블 나쁘지 않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4 22:54:35 답글 난 제우스랩 만족하고 쓰는중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아 이 친구 너무 웃겨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5 84 3 [자유] 고마운 분의 이벤트 당첨 인증 [3] 빅사슴가이즈 2026.05.05 53 4 [자유] 나두 이벤트 당첨 인증 [4] 레오미 2026.05.05 48 2 [자유] 온갖 유혹을 해도 트라익스는 참아냈다 [8] 잠이온다 2026.05.05 69 3 [자유] 이벤트 당첨 나눔인증 [5] 모로하지 2026.05.05 51 3 [자유] 와이드모니터 쓰니까 [6] 푸힝힝 2026.05.05 72 5 [뽐내기/자랑] 도미네이터 풀뱅 완료 [7] 여우신학 2026.05.05 104 3 [자유] 또 건담 산 청년.... [7] 페비뽈따구 2026.05.05 68 1 [자유] [도미] '커세어 도미네이터 오우너' [6] 꿀땅콩 2026.05.05 83 5 [이벤트] 당첨자 안내 [21]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5 264 7 [자유] 아니십 이거 먼지필터 어디갔누 ㅋㅋ? [16] 긔영 2026.05.05 121 2 [자유] 케갈하려니까너무 귀찮다 [10] 긔영 2026.05.05 93 4 [이벤트] 이벤트 참가자 정리 [1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5 103 4 [자유] 이거 샀어 [8] 세린 2026.05.05 79 3 [자유] 왤케 싸? [9] 잠이온다 2026.05.05 82 3 [정보/리뷰/특가] 뉴우스 [8] 안다린 2026.05.05 203 5 [자유] 빅스때 뭐사지..? [19] 안다린 2026.05.05 103 3 [자유] 팬갈이 하고싶은데 맘에드는게 없네.. [6] ㅇㅇ 2026.05.04 68 3 [자유] 아 드디어 구했다 ㅅㅅ [7] 잠이온다 2026.05.04 93 5 [자유] 시바 샀다!! 이제 잘 수 있어!!! 그런데.. [23] 빅사슴가이즈 2026.05.04 125 3 [자유] 늦게잠 청년 [3]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4 45 0 [자유] 내가 lcd 활용하는 방법 [5] 고디디딕 2026.05.04 77 3 [자유] 일찍 자야 피부 좋아져 [4] 쩨링 2026.05.04 57 1 [자유] 목 아파서 서브모니터 바꾸려고하는데 [9] 만종 2026.05.04 63 2 [자유] 좆됌 [1] 빅사슴가이즈 2026.05.04 67 4 [자유] DORO 이거 좀 괜찮은듯. [8] 응우옌따잇 2026.05.04 105 3 [자유] 잘자콘 달아줘 [10] 페비뽈따구 2026.05.04 53 2 [자유] 글을 햇갈리게 잘못 썻는데 이거 말한거엿슴 [18] 치사뽑고싶다 2026.05.04 96 2 [자유] 집 왔는데 [24] 안다린 2026.05.04 100 4 [자유] 근데 뭔가 다들 다 리안니, tl팬 쓰니까 팬갈이 마려움 ㅋㅋ [13] 치사뽑고싶다 2026.05.04 78 2 [자유] asus 보고 내 글카 가격 함 봐밧슴 [6] 치사뽑고싶다 2026.05.04 68 2 [뽐내기/자랑] 후면만 tl로 바꿔봄 [9] 만종 2026.05.04 89 3 [자유] 주딱이 올렸던 ASUS 12V케이블의 후속 기사 [9] 빅사슴가이즈 2026.05.04 66 5 [자유] 5080보다 비싼 5070ti 제품 [5] 잠이온다 2026.05.04 97 3 [자유] 우리도 이제 짤없는 게시글에 [7] 컴잘알 2026.05.04 113 5 [공지] [이벤트결과] 채널 게시글 짤방 인기투표 결과 [27] 컴잘알 2026.05.04 376 7 [자유] 트라익스 채널이 있었구나... [15] 에에베 2026.05.04 127 5 [자유] 집간드아아아 [4] 컴뉴비 2026.05.04 42 2 [자유] 여행이 돈 진짜 많이 드는구나 [9] 쩨링 2026.05.04 62 3 [자유] 퇴근했음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04 63 0 [자유] 집에 가고 싶은 청년 [14] 안다린 2026.05.04 85 4 [자유] 퇴근함 청년 [8]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4 51 3 [자유] 건담 한번 더 보는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04 57 2 [자유] 이거 보드왜 정발안하냐... [4] 턱시도펭귄 2026.05.04 89 2 [자유] 내가 예전 갖고 싶던 매물이 떳구나.. [11] 잠이온다 2026.05.04 98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5 06: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