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집에 가고 싶다.. 배부른데..

애들이 집에 갈 생각을 안한다..

화장실 간다고 하고 런 칠까..

어제 이환에서 고스트라이더 오도바이 뺏어서

오늘 부릉부릉 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