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트라익스 채널이 있었구나... 에에베 추천 5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26 작성일 2026-05-04 13:23:07 https://arca.live/b/tryx/169682146 플로바 핑꾸 이뻐욧크로스 뭐시기 팬 바람도 시원해요츄라이츄라이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04 13:23:47 답글 뭣 어스와 야스통인가 입쁘군아... 펼쳐보기▼ 에에베 2026-05-04 13:24:37 답글 램도 귀여운 주호 금발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4 13:29:26 답글 플로바도 참 이쁘긴해 딸기우유같이 맛있게생겨써 펼쳐보기▼ 에에베 2026-05-04 13:49:53 답글 *수정됨 ㄹㅇㄹㅇ 커브드 디스플레이같은 혁신적인 물건을 낸 회사에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안 들게 반대로 귀엽고 아기자기해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4 13:59:21 답글 자주놀러와 펼쳐보기▼ 에에베 2026-05-04 16:13:59 답글 또 새거 사서 장착하구 놀러올게~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4 13:34:50 답글 눈을 떳구나 트익을 사거라 펼쳐보기▼ 에에베 2026-05-04 13:55:40 답글 쿨러로 합류한다면 뚜리스로 가고싶어 ㅎㅎ 진짜 생긴거 개취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4 13:35:16 답글 다음은 아시죠? 펼쳐보기▼ 에에베 2026-05-04 13:53:45 답글 솔직히 뚜리스 이놈이 끌리는데 스테이지나 파노라마는 OLED면서 이놈만 IPS인게 살짝 좀 걸리네..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4 14:18:37 답글 *수정됨 스테이지도 IPS 파노라마들만 OLED래.. 펼쳐보기▼ 에에베 2026-05-04 16:14:46 답글 허억.... 파노라마만 특별한 녀석이었구나 스테이지도 LCD에 투명보호커버 씌운 애들 보이길래 OLED인줄..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4 22:30:03 답글 그랬으면 좋았을텐데 ㅋㅋ 아쉽게도 파노라마만..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4 13:54:55 답글 어스와 펼쳐보기▼ 에에베 2026-05-04 13:57:23 답글 방가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이거 샀어 [8] 세린 2026.05.05 78 3 [자유] 왤케 싸? [9] 잠이온다 2026.05.05 82 3 [정보/리뷰/특가] 뉴우스 [8] 안다린 2026.05.05 203 5 [자유] 빅스때 뭐사지..? [19] 안다린 2026.05.05 103 3 [자유] 팬갈이 하고싶은데 맘에드는게 없네.. [6] ㅇㅇ 2026.05.04 68 3 [자유] 아 드디어 구했다 ㅅㅅ [7] 잠이온다 2026.05.04 92 5 [자유] 시바 샀다!! 이제 잘 수 있어!!! 그런데.. [23] 빅사슴가이즈 2026.05.04 125 3 [자유] 늦게잠 청년 [3]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4 45 0 [자유] 내가 lcd 활용하는 방법 [5] 고디디딕 2026.05.04 77 3 [자유] 일찍 자야 피부 좋아져 [4] 쩨링 2026.05.04 56 1 [자유] 목 아파서 서브모니터 바꾸려고하는데 [9] 만종 2026.05.04 63 2 [자유] 좆됌 [1] 빅사슴가이즈 2026.05.04 67 4 [자유] DORO 이거 좀 괜찮은듯. [8] 응우옌따잇 2026.05.04 105 3 [자유] 잘자콘 달아줘 [10] 페비뽈따구 2026.05.04 53 2 [자유] 글을 햇갈리게 잘못 썻는데 이거 말한거엿슴 [18] 치사뽑고싶다 2026.05.04 96 2 [자유] 집 왔는데 [24] 안다린 2026.05.04 99 4 [자유] 근데 뭔가 다들 다 리안니, tl팬 쓰니까 팬갈이 마려움 ㅋㅋ [13] 치사뽑고싶다 2026.05.04 78 2 [자유] asus 보고 내 글카 가격 함 봐밧슴 [6] 치사뽑고싶다 2026.05.04 68 2 [뽐내기/자랑] 후면만 tl로 바꿔봄 [9] 만종 2026.05.04 89 3 [자유] 주딱이 올렸던 ASUS 12V케이블의 후속 기사 [9] 빅사슴가이즈 2026.05.04 66 5 [자유] 5080보다 비싼 5070ti 제품 [5] 잠이온다 2026.05.04 96 3 [자유] 우리도 이제 짤없는 게시글에 [7] 컴잘알 2026.05.04 113 5 [공지] [이벤트결과] 채널 게시글 짤방 인기투표 결과 [27] 컴잘알 2026.05.04 376 7 [자유] 트라익스 채널이 있었구나... [15] 에에베 2026.05.04 126 5 [자유] 집간드아아아 [4] 컴뉴비 2026.05.04 42 2 [자유] 여행이 돈 진짜 많이 드는구나 [9] 쩨링 2026.05.04 61 3 [자유] 퇴근했음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04 62 0 [자유] 집에 가고 싶은 청년 [14] 안다린 2026.05.04 84 4 [자유] 퇴근함 청년 [8]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4 51 3 [자유] 건담 한번 더 보는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04 56 2 [자유] 이거 보드왜 정발안하냐... [4] 턱시도펭귄 2026.05.04 89 2 [자유] 내가 예전 갖고 싶던 매물이 떳구나.. [11] 잠이온다 2026.05.04 98 3 [자유] 오늘 실습 1일차 다녀왔음 [21] ghghhgh 2026.05.04 90 4 [자유] 친구가 아카챈이 뭐하는 곳이냐 물음 [7] 잠이온다 2026.05.04 83 4 [자유] BMW에서 챈하는 챈럼 이씀? [32] 안다린 2026.05.04 135 2 [자유] 신규구독자용 부거랑 정보탭 2등상은 안나오면 기존 구독자용에 병합해서 3명뽑을게요 [1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4 66 4 [자유] 트챈인데 한국노래 올린 내가 잘못이다! [12] 컴잘알 2026.05.04 83 3 [자유] 퇴근함 청년 [19] 안다린 2026.05.04 76 3 [자유] 개인적 취향 글카 디자인 3개 [8] 응우옌따잇 2026.05.04 81 5 [자유] 콤푸타 업글 계획 [8] 페비뽈따구 2026.05.04 82 1 [자유] 수랭은 A/S 기간 끝나면 바꿔?? [20] 안다린 2026.05.04 122 4 [자유] 의외의 득?템 [12] 레오미 2026.05.04 67 3 [자유] 기상 청년 [14] 레오미 2026.05.04 65 3 [자유] 주딱의 n번째 취미 [33] 컴잘알 2026.05.04 138 4 [자유] tl 중고 블랙은 왤케 없는것이여,, [7] 만종 2026.05.04 67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5 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