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본인 제어 프로그램 상태창 하이아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3 작성일 2026-05-03 13:28:45 https://arca.live/b/tryx/169589565 넥서스: y70 터치스크린ique: 도미램리안리 커넥트카나리GCC레이저 시냅스이외에도 항상 켜있는 월페이퍼엔진심심하면 충돌나는데 방법이 없음 ㅋㅋㅋㅋ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컴뉴비 2026-05-03 13:30:16 답글 난 저거에 한줄 더 있는데 실시간 충돌나면 답없긴 함! 펼쳐보기▼ 하이아스 2026-05-03 13:30:29 답글 이거보다도 한줄이나 더 있다고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3 13:52:32 답글 야동을 얼마나 켜길래 한줄 더있는거읾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3 13:38:03 답글 나도 4줄이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3 13:52:19 답글 감성세팅의 숙명이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3 14:01:31 답글 충돌날만큼 많긴하다 ㄷ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크아악 살게 많다... [3] 턱시도펭귄 2026.05.04 65 2 [자유] 까나리 문제인지 내 lcd가 문제인건지 [18] 비내린밤 2026.05.04 137 2 [자유] 파노라마 리퍼또떳다 [6] 긔영 2026.05.04 115 3 [자유] Y70에 리안리 스크린 단 챈럼 있음? [2]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4 100 1 [자유] 4일째 컴 못보니까 우울해,,,, [18] 당근먹는뿅코 2026.05.04 80 2 [자유] 카라니 소프트웨어 살짝 업뎃 후로 이상해진거같음 [11] 기계공주 2026.05.03 76 4 [자유] 케이스는 미리 사둬도 되려나? [7] Hiru 2026.05.03 88 3 [자유] 일하자ㅏ [14] 안다린 2026.05.03 85 5 [자유] 서린 새벽에 몰래 리퍼올리면 못살줄알았지ㅋㅋ [9] 긔영 2026.05.03 155 6 [정보/리뷰/특가] ASUS ROG 이퀄라이저, 표준 12V-2×6 커넥터보다 오히려 성능이 떨어진다 [5] 컴잘알 2026.05.03 558 6 [정보/리뷰/특가] RTX 3060 12GB MSI, GALAX, ASUS, Colorful에서 출시 [13] 안다린 2026.05.03 104 3 [자유] 내일 출근이다 [12] 안다린 2026.05.03 70 5 [자유] 방금부터 cpu 팬 왜이리 급발진이지 [7] 울프팩 2026.05.03 73 2 [자유] 5070ti 터프 화이트 중고 가격 [5] 잠이온다 2026.05.03 86 2 [자유] 뷰자들 뭘 이렇게 사는거야 [13] 페비뽈따구 2026.05.03 102 1 [자유] 잘자콘. [5] 페비뽈따구 2026.05.03 46 1 [자유] 아아~ 라데온이 지포스 게임성능 못 이기는거 알았다 [8] 빅사슴가이즈 2026.05.03 82 2 [자유] 지금 11번가 서린쿠폰줘 [30] 긔영 2026.05.03 167 4 [자유] 이제 케이스만 사면 된다 ㅋㅋ [19] 비내린밤 2026.05.03 115 3 [자유] TL팬 삿따잇 [31] 안다린 2026.05.03 151 6 [자유] 다들 트레이 아이콘이 많구나 [11] 컴잘알 2026.05.03 87 3 [자유] 난 제어프로그램 3줄이였는데 rgb 포기하니까 확 줄긴함 [3] 뷅뜚셹녨 2026.05.03 52 3 [자유] 이거 개이쁜 글카인듯 [6] 잠이온다 2026.05.03 86 3 [자유] 본인 제어 프로그램 상태창 [6] 하이아스 2026.05.03 94 3 [자유] 속초홍게라면 먹었어 [4] 페비뽈따구 2026.05.03 45 2 [자유] 이번세대 긱바 글카는 참 양파같구나 [9] 빅사슴가이즈 2026.05.03 79 4 [자유] DORO [3]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5.03 66 4 [자유] 히히히 장난감 도착 [13] ghghhgh 2026.05.03 84 5 [자유] 진짜퇴근!!! [9] 페비뽈따구 2026.05.03 45 2 [자유] 다들 rgb제어 프로그램 뭐 씀? [20] 만종 2026.05.03 95 5 [자유] 9070xt쓰면 아드레날린 뭐 건들꺼있음? [11] 잠이온다 2026.05.03 71 3 [자유] 퇴근!!!!!!! [14] 페비뽈따구 2026.05.03 59 2 [자유] 트붕이한테 5080여우 양도 완료.. [2] 잠이온다 2026.05.03 92 5 [자유] 뱅가드 개멋있다… [11] rocketman2654 2026.05.03 96 3 [자유] 아따 비 많이오네 [31] 컴잘알 2026.05.03 112 5 [자유] 내 성격이 너무 급하긴한듯 [9] 잠이온다 2026.05.03 85 2 [자유] 좀 지난건데 재밌는거 가져옴 [2] 응우옌따잇 2026.05.03 56 3 [자유] 슬슬 전에쓰던 컴 팔아야하는데 [5]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3 63 2 [자유] 오디오 스위처를 샀는데 [3]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3 57 2 [자유] 나의 5080 떠나보내줄 시간.. [15] 잠이온다 2026.05.03 183 4 [자유] 오누레 구매 [16] 페비뽈따구 2026.05.03 111 3 [자유] 옆동네 Z690 애즈락 보드 소켓 번 [11] 안다린 2026.05.03 137 5 [자유] 출근청년 [21] 페비뽈따구 2026.05.02 98 3 [자유] 3d 프린터로 만들거 생각났다. [4] ghghhgh 2026.05.02 95 4 [자유] 아니 글 쓰자마자 조회수 4되는건 뭐임? [5] ghghhgh 2026.05.02 66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4 0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