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2 - 데스크탑 전환좀 편하게하려고 + 볼륨조절을 노브로 하려고 산건데

입력선 두개 꽂히는순간 잡음이 생겨

소리나오고있을때는 묻혀서 괜찮은데

평상시에 마우스 키보드 이런 움직임에 지지직거리는소리생기네... 

하나꽂을때는 멀쩡한게 어이없삼

출력도 이어폰 스피커 전환하려고 cooidea거 하나 또 사긴했는데 그건 볼륨조절없어서 아쉽고

아쉬운부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