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모션데스크랑 보드랑 파워 화이트
전동드라이버 써멀 주문했고
팬만 사면되겠는데 리안리 tl 개선판 여름 전쯤에 나올거 같다는 말이 있는거 같은데 이거 기다려야하나 그냥 사야할려나
케이스가 y70인데 3팬 정방향 2세트 리버스 1세트
후면용 140 정방향 1개 사면 되나?
파노라마 se기본 달린팬을 하단에 박을 수 있으면 돈 아끼는게 나을려나
그리고 추가로 더 사야하는거 있으면 알려줭
오늘 모션데스크랑 보드랑 파워 화이트
전동드라이버 써멀 주문했고
팬만 사면되겠는데 리안리 tl 개선판 여름 전쯤에 나올거 같다는 말이 있는거 같은데 이거 기다려야하나 그냥 사야할려나
케이스가 y70인데 3팬 정방향 2세트 리버스 1세트
후면용 140 정방향 1개 사면 되나?
파노라마 se기본 달린팬을 하단에 박을 수 있으면 돈 아끼는게 나을려나
그리고 추가로 더 사야하는거 있으면 알려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