빤스만 입고 가는거아니면 괜찮다 ㅇㅇ 

어차피 친구도 없고 아는사람도 몇명없는 개찐따라 아무도 모른다 ㅇㅇ 난 자다일어나서 엄마가 사준 옷입고 집앞 편의점가서 과자사온다 하지만 숨겨진 나의 정체는 바로 


"TRYX PANORAMA 3D SE 360  OWNER"

"TRYX채널 파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