빤스만 입고 가는거아니면 괜찮다 ㅇㅇ
어차피 친구도 없고 아는사람도 몇명없는 개찐따라 아무도 모른다 ㅇㅇ 난 자다일어나서 엄마가 사준 옷입고 집앞 편의점가서 과자사온다 하지만 숨겨진 나의 정체는 바로
"TRYX PANORAMA 3D SE 360 OWNER"
"TRYX채널 파딱"
빤스만 입고 가는거아니면 괜찮다 ㅇㅇ
어차피 친구도 없고 아는사람도 몇명없는 개찐따라 아무도 모른다 ㅇㅇ 난 자다일어나서 엄마가 사준 옷입고 집앞 편의점가서 과자사온다 하지만 숨겨진 나의 정체는 바로
"TRYX PANORAMA 3D SE 360 OWNER"
"TRYX채널 파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