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마우스 MX MASTER4 쓰는데 오늘 윈도우11 업뎃되고

마우스 수신기 업데이트하니까 이거 된다

개쩐다


이건 아직 안되는거 같은데

오피스가 2016이라 그런가?


OS 단에선 아직 안되는데



플러그인 설치하니 웹 서핑하고 그럴때 호버만 해도 햅틱 오고 좋네



퇴근해서 지슈스도 되나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