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마우스 MX MASTER4 쓰는데 오늘 윈도우11 업뎃되고
마우스 수신기 업데이트하니까 이거 된다
개쩐다
이건 아직 안되는거 같은데
오피스가 2016이라 그런가?

OS 단에선 아직 안되는데

플러그인 설치하니 웹 서핑하고 그럴때 호버만 해도 햅틱 오고 좋네
퇴근해서 지슈스도 되나 해봐야지

회사 마우스 MX MASTER4 쓰는데 오늘 윈도우11 업뎃되고
마우스 수신기 업데이트하니까 이거 된다
개쩐다
이건 아직 안되는거 같은데
오피스가 2016이라 그런가?

OS 단에선 아직 안되는데

플러그인 설치하니 웹 서핑하고 그럴때 호버만 해도 햅틱 오고 좋네
퇴근해서 지슈스도 되나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