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실 집에선 반바지만 입음
문제는 나갈때도 그대로 나감
경기 북부라 겁나 추운데
한 겨울에도 이러고 나감
맨발에 슬리퍼 신고
와이프가 겁나 뭐라하는데 걍 반바지가 편해
물론 상의도 반팔티임
겨울엔 그래도 나갈땐 패딩 입어
나 사실 집에선 반바지만 입음
문제는 나갈때도 그대로 나감
경기 북부라 겁나 추운데
한 겨울에도 이러고 나감
맨발에 슬리퍼 신고
와이프가 겁나 뭐라하는데 걍 반바지가 편해
물론 상의도 반팔티임
겨울엔 그래도 나갈땐 패딩 입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