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가는거조차 꾸미고 가는것도 자유
대충 걸치고 가는거도 자유
서로에게 "사람아니야"를 박는거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함..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꾸미고 나갈수도잇고..
난 그런 시간이 아깝다 그 시간에 파노라마 영상하나를 더 만들겠다하고 대충 나갈수도잇는거지..
편의점가는거조차 꾸미고 가는것도 자유
대충 걸치고 가는거도 자유
서로에게 "사람아니야"를 박는거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함..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꾸미고 나갈수도잇고..
난 그런 시간이 아깝다 그 시간에 파노라마 영상하나를 더 만들겠다하고 대충 나갈수도잇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