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집 1층만 내려가면 있는곳이긴 한데..

나는 앞머리 감고
옷은 무조건 집에서 입는거 말고 외출복 입고 모자 쓰고

썬크림 바르고 나가는데...

내가 과한가..? 지난번에 친구가 편의점가는데 무슨 준비를 한다고 몇분씩이나 걸리냐고 뭐라고 했던적이 있긴 함..

보통 어떻게 하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