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PTSD 함 오게 해줘?? 빅사슴가이즈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02 작성일 2026-05-02 00:19:03 https://arca.live/b/tryx/169429948 그거슨 바뤄.hwpx경기도청 시발람들 hwp도 아니고 hwpx???하하하하지만 괜찮아또 보내봐~~채신 한컴 오피스라구~~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안다린 2026-05-02 00:20:56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0:21:58 답글 너??? 안써봤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2 00:24:03 답글 알지.. 근데 공문서 이제 hwp 못쓰지 않아?? 다 hwpx로 바꼈자나..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0:51:26 답글 오 잘 아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2 00:53:03 답글 나도 회사에서 일할때 세무서에서 종종 hwpx로 날아와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0:53:52 답글 사실.... 나 한글 마스터야 다른거 보다 한글이 젤 편해..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2 00:54:28 답글 헉.. 난 한글이 제일 불편해..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가..? 난 워드나 엑셀이 제일 편해 ㅠㅠ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0:55:48 답글 군생활을 오래해서 한글 강제였어 엑셀은 아직도 열심히 공부 중인데.... 요즘은 AI로 딸깍 하고 있엉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2 00:56:44 답글 엑셀 워드 파포 진짜 열심히 공부해서 마스터 했는데, 요즘 AI가 너무 좋아져서.. 나도 그냥 애매하다 싶은건 AI넣고 돌려버려..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1:03:24 답글 나도 파워포인트는 진짜 자신있는데 요즘은 캔바나 미리캔버스 뭐 이런거 너무 잘나와서 ㅋㅋㅋㅋ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2 00:22:28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0:51:39 답글 아 진짜 민초가 생각나네 딱이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2 00:30:52 답글 대충 구버전으로 문서보내서 꼴받는다는 말인가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2 00:47:42 답글 오히려 hwpx가 최신인데 지원 안하는컴이 종종 있어서그럼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2 00:48:24 답글 ㅇㅎ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0:51:53 답글 맞어 이거 땜에 2024 샀엉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편의점이나 아파트 쓰레기장, 이 바지 보이면 [15] Itzka 2026.05.02 90 5 [자유] 내 홈웨어이자 편의점 & 니코틴 복장 [33] 컴잘알 2026.05.02 129 4 [자유] 편의점갈때 챈럼들 어떻게 하고 가..? [32] 안다린 2026.05.02 132 5 [자유] 머리아퍼 [6] 페비뽈따구 2026.05.02 44 2 [자유] 해장즁... [41] 컴잘알 2026.05.02 144 6 [뽐내기/자랑] [자랑]재탕이지만 부기가 먹구시퍼 [11] 페비뽈따구 2026.05.02 85 2 [자유] 모니터 받침대 마려운가? [24] Itzka 2026.05.02 95 3 [질문/답변] 사촌동생한테 지지대 선물해줄까 하는데 [4] 슈퍼브라더 2026.05.02 76 2 [자유] 구독자 3명이 늘었는데 신규구독 이벤은 아무도안해 [2]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2 40 2 [자유] 유니팬 TL이 성능 좋은건 맞는듯 [9] 닝겐상한발뽑고가는뎃스우 2026.05.02 89 2 [자유] 퇴근하고싶어서 우러써 [7] 페비뽈따구 2026.05.02 48 2 [자유] 나 김주딱... [8] 컴잘알 2026.05.02 71 2 [자유] 리안리는 웃기는 짬뽕이다 [13] 하이아스 2026.05.02 93 2 [자유] 라데온 글카 잘 쓰는 사람 대단해 [6] 잠이온다 2026.05.02 62 3 [자유] 누굴 닮아서 사회성이 없을까 [3] 파둥 2026.05.02 69 5 [자유] 부기킹 [7] 안다린 2026.05.02 81 5 [자유] 스트림덱 있으면 편할까? [32] 안다린 2026.05.02 157 3 [자유] 오우 윈11 업뎃되고 이거 개 쩌네 [15]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65 2 [자유] 항공케이블을 사보았다 [18] 안다린 2026.05.02 135 5 [자유] 긴 연휴에 절대 하지말아야 할 컴붕이 수칙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7 7 [자유] 다음 케갈하면 후보 2개 [8] 뷅뜚셹녨 2026.05.02 79 4 [자유] 배송이 오긴 했는데 [11] 레오미 2026.05.02 55 3 [자유] 오우 쇡스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2 81 2 [자유] PTSD 함 오게 해줘?? [16]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2 3 [자유] 출근했음청년 [14] 페비뽈따구 2026.05.01 70 3 [자유] 놀라운 사실 [6] ghghhgh 2026.05.01 83 3 [자유] 세상을 저장할꺼임 [4] ghghhgh 2026.05.01 70 2 [질문/답변] 추천탭 관련으로 순수하게 궁금한게 있음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나도 바탕화면 만드러따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환율이 실시간으로 조지고있는거임? [8] ghghhgh 2026.05.01 100 2 [자유] 샀다 [9] 모로하지 2026.05.01 82 5 [자유] 잘자콘 달아줘 [22] 페비뽈따구 2026.05.01 90 3 [자유] 이게 게임이다 [7] 잠이온다 2026.05.01 97 4 [자유] 나만 밥사먹는겨? [13] ghghhgh 2026.05.01 100 3 [자유] 개같이 부활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03 6 [자유] 예전에 올려뒀던 5070ti 교환글 갑자기 연락왔는데 [16] 잠이온다 2026.05.01 125 6 [자유] 진짜 소소한 지름 [17] Hdmi 2026.05.01 93 6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38] 안다린 2026.05.01 131 4 [자유] 곧 지를 청년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07 4 [자유] 뭐야 다들 월초라고 지르는 기간이야? [10] 컴뉴비 2026.05.01 86 3 [자유] 스파오에서 이거도 샀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1 95 4 [자유] 어라라 연장보증 신청이... [11] ㅇㅇ 2026.05.01 93 3 [자유] 나도 돈지름 청년 [12] 레오미 2026.05.01 86 5 [자유] 이놈의 팔랑귀 못고치나 [15] 잠이온다 2026.05.01 81 3 [자유] 아 돈썻다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1 97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2 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