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예전에 올려뒀던 5070ti 교환글 갑자기 연락왔는데 잠이온다 추천 6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24 작성일 2026-05-01 12:43:25 수정일 2026-05-01 12:47:58 https://arca.live/b/tryx/169393519 5070ti에어로 추금20~25주고 5080 폴라폭스 교환하자고 하길래 어이가없어서 걍 바로 취소했음 내가 글 언제 올려둔지도 기억도 안났는데 문자와서 놀랬네 ㅅㅂ..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01 13:00:39 답글 잠이온다 2026-05-01 13:43:38 답글 문자받고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왔다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1 13:12:38 답글 잠이온다 2026-05-01 13:43:44 답글 응우옌따잇 2026-05-01 13:41:31 답글 잠이온다 2026-05-01 13:44:07 답글 레오미 2026-05-01 13:48:24 답글 잠이온다 2026-05-01 13:48:42 답글 욕설이 마렵지만 착하게 말했어 난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4:47:02 답글 마리안느 2026-05-01 23:14:11 답글 내 5070ti솔리드랑 바꿔줘이 펼쳐보기▼ 탄야 2026-05-05 23:39:15 답글 70ti에 추금 20 주고 80이랑 교환하면 손핸가여? 펼쳐보기▼ 탄야 2026-05-05 23:48:16 답글 아 설마 80 쓰는 사람한테 돈 조금 줄 테니 70ti랑 바꾸자고 연락한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5 23:50:06 답글 내가 5080이였음 5070ti에 20주고 5080 교환요청은 씹양아치임 보통 40-50함 펼쳐보기▼ 탄야 2026-05-06 00:42:40 답글 *수정됨 양아치 맞네 난 반대 상황인 줄 알았음ㅋㅋㅋㅋㅋ 80으로 바꿔준다 하면 고마운건데 왜 거절했을까 싶었지 근데 80 에어로 쓰고 있는데 논란 있었음? 써멀젤인가 그건가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6 00:53:56 답글 써멀젤은 긱바 전제품 다 잇고 기판휨은 모르겠다 어마는 있었어서 처분했었음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5 23:51:47 답글 그것도 논란있는 긱바 에어로 들고와서 당당하게 20-25줄테니 교환하자고 하길래 어이가 없어서 안받는다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리안리는 웃기는 짬뽕이다 [13] 하이아스 2026.05.02 93 2 [자유] 라데온 글카 잘 쓰는 사람 대단해 [6] 잠이온다 2026.05.02 62 3 [자유] 누굴 닮아서 사회성이 없을까 [3] 파둥 2026.05.02 69 5 [자유] 부기킹 [7] 안다린 2026.05.02 81 5 [자유] 스트림덱 있으면 편할까? [32] 안다린 2026.05.02 156 3 [자유] 오우 윈11 업뎃되고 이거 개 쩌네 [15]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65 2 [자유] 항공케이블을 사보았다 [18] 안다린 2026.05.02 135 5 [자유] 긴 연휴에 절대 하지말아야 할 컴붕이 수칙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7 7 [자유] 다음 케갈하면 후보 2개 [8] 뷅뜚셹녨 2026.05.02 79 4 [자유] 배송이 오긴 했는데 [11] 레오미 2026.05.02 55 3 [자유] 오우 쇡스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2 81 2 [자유] PTSD 함 오게 해줘?? [16]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2 3 [자유] 출근했음청년 [14] 페비뽈따구 2026.05.01 70 3 [자유] 놀라운 사실 [6] ghghhgh 2026.05.01 83 3 [자유] 세상을 저장할꺼임 [4] ghghhgh 2026.05.01 70 2 [질문/답변] 추천탭 관련으로 순수하게 궁금한게 있음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나도 바탕화면 만드러따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환율이 실시간으로 조지고있는거임? [8] ghghhgh 2026.05.01 100 2 [자유] 샀다 [9] 모로하지 2026.05.01 82 5 [자유] 잘자콘 달아줘 [22] 페비뽈따구 2026.05.01 90 3 [자유] 이게 게임이다 [7] 잠이온다 2026.05.01 97 4 [자유] 나만 밥사먹는겨? [13] ghghhgh 2026.05.01 100 3 [자유] 개같이 부활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03 6 [자유] 예전에 올려뒀던 5070ti 교환글 갑자기 연락왔는데 [16] 잠이온다 2026.05.01 124 6 [자유] 진짜 소소한 지름 [17] Hdmi 2026.05.01 93 6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38] 안다린 2026.05.01 131 4 [자유] 곧 지를 청년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07 4 [자유] 뭐야 다들 월초라고 지르는 기간이야? [10] 컴뉴비 2026.05.01 86 3 [자유] 스파오에서 이거도 샀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1 95 4 [자유] 어라라 연장보증 신청이... [11] ㅇㅇ 2026.05.01 93 3 [자유] 나도 돈지름 청년 [12] 레오미 2026.05.01 86 5 [자유] 이놈의 팔랑귀 못고치나 [15] 잠이온다 2026.05.01 81 3 [자유] 아 돈썻다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1 97 3 [자유] 간만에 쉬니까 겁나좋네 [5] 긔영 2026.05.01 49 4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2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49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1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1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8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6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2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1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6 6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2 05: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