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연결알림음 계속 띠링띠링 무한으로 나온다고 했던거 집와서 케이블 싹 빼고 1분정도 방치했다가 다시 켜서 한개씩 다시꼽으니까 해결됬음 혹시 몰라서 재부팅도 해봤는데 연결알림음 안나온다,,,, 뭐지 신호 꼬인건가;;;; 내가 컴알못인것도있는데 이런거 하나생기면 신경쓰여서 죽겠네 ㅋㅋ;;; 하필 약속있어서 나갔다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