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나만 글 쓰는 것 같네..
기분탓이지?
꼴보기 싫으면 미안..
오늘 회사 출근했는데.. 나랑 동기 1명 해서 두명만 출근했어..
팀장님한테 연락 했더니 혹시 모를 경우를 대비해서 출근 시킨거라고..
일당 1.5배 주겠대.. 1.5배 해봤자 통상임금 기준이라 얼마 받지도 못하는데..
부사수는 언제 뽑아줄거냐고 물어보니까.. 구인공고 올렸다고 이력서 들어오면 같이 검토 해보쟤..
업종 특성상 사람 구하기도 쉽지 않은데.. 언제 구해질까..
스트레스 받으니까 자꾸 쇼핑만 하네..
암튼 리안리 팬 안사기로 해서 다른거 보다가 신발 보는중인데
추리고 추려서 3개로 추렸는데.. 3개중에 뭐가 괜찮을까?
가격은 신발 밑에 적어놔씀

598,000원 230 사이즈 없어서 240 사야함

463,000원

41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