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 키니까 자꾸 연결되는 알림음? 계속 나오는데 장치관리자 목록도 계속 새로고침되서 볼수도없고 이벤트뷰어 보니까 267번 터치/터치패드 품질 보증 성공했다는 알림 계속 올라오고 연결된 usb들 하나씩 뺏다꼽아도 그대로임 어캐 해결함?
컴 키니까 자꾸 연결되는 알림음? 계속 나오는데 장치관리자 목록도 계속 새로고침되서 볼수도없고 이벤트뷰어 보니까 267번 터치/터치패드 품질 보증 성공했다는 알림 계속 올라오고 연결된 usb들 하나씩 뺏다꼽아도 그대로임 어캐 해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