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이환 필터 생겨따 페비뽈따구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148 작성일 2026-04-30 15:10:46 https://arca.live/b/tryx/169306225 이환챈에 올라온 아무 필터 설정 그대로 돚거해서 써봄배경 진짜 개이뿌다 농 ㅋㅋ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글쓰기 컴잘알 2026-04-30 15:12:18 답글 스샷찍는맛 UP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4-30 15:12:48 답글 필터는 글 더 올라오면 또 돚거해야겠음 이것도 맘에들긴하는데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30 15:17:21 답글 취미로 수면을 줄이고있군 어젠 건담 오늘은 이환 ㄷ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4-30 15:18:38 답글 난 원래 7시간 정도만 자는편 낮잠은 안자고 "효율적인 시간분배"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30 15:21:05 답글 그래 시간은 알뜰하게 쓰는게 남는거쥐 낄낄 알뜰함 기준은 각자몫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4-30 15:21:55 답글 프라 데칼질도 해야하는데말이야 ㅋㅋ;;; 담주에나 할수있겟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30 15:22:13 답글 뭐 안한다고 도망가는거아닌데 설설 맛봐 하나하나 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4-30 15:23:33 답글 그냥 자는시간조차 아까운청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30 15:24:40 답글 ㅋㅋ 그러다 몸상함 어느정도는 챙기면서하숑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4-30 15:25:24 답글 일하는시간이 12시간이다보니까 취미할시간이 부족하다 쉬는날말고는,, 흑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30 15:26:16 답글 원래 보통 2교대(?)하면 돈 잘모인다던데 쓸 시간이 부족해서.................. 라기엔 이젠 걍 딸깍이면 다 살수있으니 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4-30 15:26:51 답글 쓸시간은 많아서 쓰기만하는 청년.... 쉬는날 신나게 즐겨야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30 15:35:48 답글 안다린 2026-05-01 00:50:13 답글 배경에 비해 캐릭터 이질감이 너무 심해서.. 접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0:51:57 답글 그래? 난 맘에들어서리 계속할듯싶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0:52:15 답글 명조 캐릭이 글케 이쁘다매.. 명조 해볼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0:53:05 답글 명조가 goat긴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0:54:26 답글 띵조 가챠게임이야?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0:54:51 답글 가챠게임이긴하지 평소에 뭔겜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0:56:53 답글 33원정대, 붉은사막, 사이버펑크, 슬리핑독스, 심즈 인조이, 배그, GTA..? 33원정대 엔딩 두번 봤구 최근엔 사펑 많이 하는듯.. 붉은사막은 주인공 아저씨 못생겨서 접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0:59:47 답글 가챠겜은 안해봤구만 뭐 일단 방식은 스토리깨는 오픈월드긴하고 캐릭터 디자인이 일단 goat읾 가챠게임이긴하지만 경쟁요소가없어서 뭐 꼭 뽑아야한다 이런건 없음 나도 겜에 현질은 거~의 안하는사람이라 느긋하게 맵구경하고 스토리보고 캐릭터보고 할거면 추천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1:00:26 답글 보통 얼마나 쓰면 재밋슴..? 한 20~30 써야하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1:01:25 답글 안쓰는게 제일 재밌다고 생각한다 명조 2년가까히 하면서 월정액패스 두개 달에 2만원씩만쓰면서 게임했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1:01:46 답글 헉 명조 나온지 2년이나 됨? 고인물 게임 된거 아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1:03:51 답글 말했다시피 경쟁요소가 1도없어서 고인물? 그런 기준이없음 ㅋㅋ 그냥 자기만족이고 그냥 게임 오래한사람이 되는거야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1:04:41 답글 온라인게임처럼 다른 캐릭터들 마주치고 그런건 아니고.. 이환처럼 그냥 혼자 돌아다니면서 오픈월드 하는 그런 개념??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1:05:52 답글 ㅇㅇㅇ 맞음 그래서 호불호는 좀 강할거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캐릭터도 이쁘고 맵도이쁘고 스토리도 재밌어서 계속하구있어 ㅋㅋ 일퀘도 딸깍이라 좋고(스토리 초반부는 창나서 스킵하는걸 추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3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50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2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9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7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3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2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7 6 [뽐내기/자랑] 컴퓨터부품은 아니지만 하나 질렀슴 [7] 하이아스 2026.05.01 95 4 [자유] 컴방에 에어컨 없는 이의 여름 대책! [17] 케갈이홀릭 2026.05.01 98 3 [자유] 라데온 찍먹하고 싶어 병도 다 있네 [17] 잠이온다 2026.05.01 85 3 [자유] 글카와따 [17] 턱시도펭귄 2026.05.01 116 6 [공지] [투표] 채널 게시글 짤방 인기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25] 컴잘알 2026.05.01 187 9 [자유] 하 이건 또 뭐냐 [22] 페비뽈따구 2026.05.01 115 4 [자유] 신발 한번만 골라주면 감사.. [69] 안다린 2026.05.01 212 7 [자유] 리안리 TL 일반 vs LCD [39] 안다린 2026.05.01 177 4 [자유] 오늘 쉬는 놈들은 앞으로 나한테 [40]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53 8 [자유] 그래그래 오늘은? [9] ghghhgh 2026.04.30 56 2 [자유] 오늘 분명 공휴일인데,,, [17] 당근먹는뿅코 2026.04.30 70 4 [자유] 예비용 쿨러 하나 사둬야할까? [22] 안다린 2026.04.30 100 5 [뽐내기/자랑] 그저 어두운게 좋은 청년 [13] AL_ASKA 2026.04.30 299 8 [자유] 이환 필터 생겨따 [27] 페비뽈따구 2026.04.30 148 3 [자유] 내일부터 5일까지 풀로 쉰다 이게 인생이지 [8] 미오프리체 2026.04.30 61 3 [자유] 수냉 펌프,팬속도 어케설정해줌 [12] 구마고 2026.04.30 102 2 [자유] 이환 재미따... [17] 페비뽈따구 2026.04.30 98 2 [자유] 내일 출근해야해... [18] 안다린 2026.04.30 87 5 [자유] 듀센엣지 원신 버전 [9]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49 3 [자유] 유튜브에 이환 광고 많이나오더라 [30] 컴잘알 2026.04.30 109 4 [자유] 여장한 주딱은 토끼공주이겠지 [4] 잠이온다 2026.04.30 56 7 [자유] 아까 저녁 먹으면서 밖에 보는데 [28] 안다린 2026.04.30 126 4 [자유] 연휴인데 챈럼들은 ㅁ ㅓ함? [42] 컴잘알 2026.04.30 148 3 [자유] 써멀그리즐리 AS 개쩌네 [12]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04 4 [자유] 띵조에 신캐가 나왔다는걸 알고있니 [12] 하이아스 2026.04.30 63 2 [자유] 라데온이 글카 디자인을 잘 만드는거 같다 [5] 잠이온다 2026.04.30 63 3 [자유] 오택 [7] 모로하지 2026.04.30 59 2 [자유] 아침 점심 굶고 만든 간다무 [14] 페비뽈따구 2026.04.30 71 3 [자유] 이제 나도 TRYX단에 합류할거다 [6] 호야777 2026.04.30 81 3 [자유] 이번에 책상 위치좀 바꿨는데 좀 불편하네 [11] 세린 2026.04.30 96 4 [자유] 허세챈인줄알았읍니다. [31] 컴잘알 2026.04.30 149 8 [★꿀팁] A0오류 혹은 재부팅 시 드라이브 인식 불가 해결 방안 [9] 케갈이홀릭 2026.04.30 73 3 [자유] 도로롱은 여기서 살아! [5] ghghhgh 2026.04.30 63 3 [자유] 출장 갔다오니 글이 넘 많아!! [13] 케갈이홀릭 2026.04.30 59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1 0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