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이제 나도 TRYX단에 합류할거다 호야777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0 작성일 2026-04-30 09:23:56 https://arca.live/b/tryx/169265547 중고로 TRYX PANORMA 3D 360 ARGB 2025 화이트 주문했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안다린 2026-04-30 09:25:36 답글 컴잘알 2026-04-30 09:25:54 답글 오 드디어? 어서와 ㅋㅋ 펼쳐보기▼ 호야777 2026-04-30 09:26:32 답글 이제 아스트랄만 화스트랄로 바꾸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30 09:29:00 답글 젤 빡쌘게 남았군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4-30 09:29:38 답글 트라익스 오너 떳냐??????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3:16:18 답글 어스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신발 한번만 골라주면 감사.. [69] 안다린 2026.05.01 212 7 [자유] 리안리 TL 일반 vs LCD [39] 안다린 2026.05.01 177 4 [자유] 오늘 쉬는 놈들은 앞으로 나한테 [40]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53 8 [자유] 그래그래 오늘은? [9] ghghhgh 2026.04.30 56 2 [자유] 오늘 분명 공휴일인데,,, [17] 당근먹는뿅코 2026.04.30 70 4 [자유] 예비용 쿨러 하나 사둬야할까? [22] 안다린 2026.04.30 100 5 [뽐내기/자랑] 그저 어두운게 좋은 청년 [13] AL_ASKA 2026.04.30 299 8 [자유] 이환 필터 생겨따 [27] 페비뽈따구 2026.04.30 148 3 [자유] 내일부터 5일까지 풀로 쉰다 이게 인생이지 [8] 미오프리체 2026.04.30 60 3 [자유] 수냉 펌프,팬속도 어케설정해줌 [12] 구마고 2026.04.30 102 2 [자유] 이환 재미따... [17] 페비뽈따구 2026.04.30 98 2 [자유] 내일 출근해야해... [18] 안다린 2026.04.30 87 5 [자유] 듀센엣지 원신 버전 [9]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49 3 [자유] 유튜브에 이환 광고 많이나오더라 [30] 컴잘알 2026.04.30 109 4 [자유] 여장한 주딱은 토끼공주이겠지 [4] 잠이온다 2026.04.30 56 7 [자유] 아까 저녁 먹으면서 밖에 보는데 [28] 안다린 2026.04.30 126 4 [자유] 연휴인데 챈럼들은 ㅁ ㅓ함? [42] 컴잘알 2026.04.30 148 3 [자유] 써멀그리즐리 AS 개쩌네 [12]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04 4 [자유] 띵조에 신캐가 나왔다는걸 알고있니 [12] 하이아스 2026.04.30 63 2 [자유] 라데온이 글카 디자인을 잘 만드는거 같다 [5] 잠이온다 2026.04.30 63 3 [자유] 오택 [7] 모로하지 2026.04.30 59 2 [자유] 아침 점심 굶고 만든 간다무 [14] 페비뽈따구 2026.04.30 71 3 [자유] 이제 나도 TRYX단에 합류할거다 [6] 호야777 2026.04.30 80 3 [자유] 이번에 책상 위치좀 바꿨는데 좀 불편하네 [11] 세린 2026.04.30 96 4 [자유] 허세챈인줄알았읍니다. [31] 컴잘알 2026.04.30 149 8 [★꿀팁] A0오류 혹은 재부팅 시 드라이브 인식 불가 해결 방안 [9] 케갈이홀릭 2026.04.30 73 3 [자유] 도로롱은 여기서 살아! [5] ghghhgh 2026.04.30 63 3 [자유] 출장 갔다오니 글이 넘 많아!! [13] 케갈이홀릭 2026.04.30 59 3 [자유] 이번달은 그만써야되겠다 [12] 세린 2026.04.30 84 4 [자유] (영상추가) 얘두라 뉴젠에서 뭔가왔다!!!! [34] 컴잘알 2026.04.30 215 11 [자유] 세삼 윈도우 기본 기능 구리긴하네 [8] 울프팩 2026.04.30 60 3 [자유] 비오고 잠깐 춥더니 [6] 컴잘알 2026.04.30 58 3 [자유] 전기세 엔빵이라고 해서 [26] 안다린 2026.04.30 114 3 [자유] 다른 부품보다 글카는 다운그레이드 하는게 쉽지않네 [7] 잠이온다 2026.04.30 81 2 [질문/답변] 카나리 최신(중국산) 펌웨어 업데이트 후 재부팅 시 인식 불능 현상 도움 부탁드립니다. [9] NeDaHong 2026.04.30 158 2 [자유] 정보탭 이벤 참여 안하면 강제납치할거임 [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4.30 55 5 [자유] 눈뜨자마자 건담 조립청년 [9] 페비뽈따구 2026.04.30 50 3 [자유] 와따시 패드 부자가 됐어요.. [6] 잠이온다 2026.04.30 65 3 [자유] 스팀컨트롤러 D-4 혹시 살 챈럼들 들어와봐라 [21]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12 2 [자유] 트라익스 파노라마 프로 38만 리퍼올라옴 [3] 잠이온다 2026.04.30 88 3 [자유] DDR4 로얄 실버 꽂고 싶다 [2]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4.30 45 2 [정보/리뷰/특가] GALAX 그래픽카드 라인업은 유지된다고 함 [13] 컴잘알 2026.04.29 156 6 [자유] 오 이 쿨러 꽤 좋은거 같긴 함 [1] ghghhgh 2026.04.29 93 4 [자유] 호스를 앞으로 해야하나 뒤로해야하나 [12] 구마고 2026.04.29 103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1 02: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