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램 예쁜데 RGB 못생겼어
이제 철수한다니까 오히려 희귀상품이 되버리는건가..
라인업 유지한다고는 하지만 펠릿이 갤럭시만큼 수율선별하고 하이엔드 진심이고 그럴까?
물론 이번세대는 아쉬운게 맞음..과거엔 그래도 최상급기였는데
호프램 예쁜데 RGB 못생겼어
이제 철수한다니까 오히려 희귀상품이 되버리는건가..
라인업 유지한다고는 하지만 펠릿이 갤럭시만큼 수율선별하고 하이엔드 진심이고 그럴까?
물론 이번세대는 아쉬운게 맞음..과거엔 그래도 최상급기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