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 됐어요!!!

쌰!!!!!

갈!!!!!

(당황한 내 마우스 포인트..)



조딱 솔리드도 고주파있긴했는데 아이들에 저러는건;;;

바로cs이노가서 불량판정서 받고 환불함..


근데 므시가 as이상한건지 1번팬 손으로 살짝돌려도 슈슈슉소리나는데 베어링 문제는 불량품아니라 환뷸어렵고 오히려 고주파로는 환불가능하다더라(????)


암튼...또다시 글카없는 뇌없는 본체댐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