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후로아트 팬 빌드 빅사슴가이즈 추천 4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4 작성일 2026-04-29 11:45:51 수정일 2026-04-29 11:46:52 https://arca.live/b/tryx/169169293 하단팬까지 전부 후로아트근데 이거 왤케 시끄럽냐잘가라 리안리뒤집은거 좀 짜치네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만종 2026-04-29 11:46:44 답글 프로아트추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29 11:47:46 답글 리버스가 필요해................................. 리버스마렵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4-29 11:48:10 답글 다시 TL팬 꽂을까 고민중 펼쳐보기▼ 속닥 2026-04-29 11:49:59 답글 케갈 이걸로 할지 고민하다 짭안리 tl만한게 안보여서 포기했음 리안리 ㅈㄴ 비싸다... 펼쳐보기▼ 레오미 2026-04-29 12:14:1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답변] 카나리 최신(중국산) 펌웨어 업데이트 후 재부팅 시 인식 불능 현상 도움 부탁드립니다. [9] NeDaHong 2026.04.30 158 2 [자유] 정보탭 이벤 참여 안하면 강제납치할거임 [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4.30 55 5 [자유] 눈뜨자마자 건담 조립청년 [9] 페비뽈따구 2026.04.30 50 3 [자유] 와따시 패드 부자가 됐어요.. [6] 잠이온다 2026.04.30 65 3 [자유] 스팀컨트롤러 D-4 혹시 살 챈럼들 들어와봐라 [21]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12 2 [자유] 트라익스 파노라마 프로 38만 리퍼올라옴 [3] 잠이온다 2026.04.30 88 3 [자유] DDR4 로얄 실버 꽂고 싶다 [2]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4.30 45 2 [정보/리뷰/특가] GALAX 그래픽카드 라인업은 유지된다고 함 [13] 컴잘알 2026.04.29 156 6 [자유] 오 이 쿨러 꽤 좋은거 같긴 함 [1] ghghhgh 2026.04.29 93 4 [자유] 호스를 앞으로 해야하나 뒤로해야하나 [12] 구마고 2026.04.29 103 4 [자유] 이새벽에 난리부르스한 맛이 있군 [6] 구마고 2026.04.29 81 4 [자유] 무친 챈럼때문에 다시 또 뜯음 [4] ghghhgh 2026.04.29 88 3 [자유] 새벽 3시까지 건담조립한청년... [10] 페비뽈따구 2026.04.29 84 5 [뽐내기/자랑] [자랑] 오랜만에 모니터 배경도 바꿈 [8] 레오미 2026.04.29 164 5 [자유] 개같이 부활 중 [11] 레오미 2026.04.29 101 2 [자유] 그냥 감귤 동네 가질마셈 [2] 잠이온다 2026.04.29 79 3 [자유] 으흐흐 음악들으면서 조립 [12] 페비뽈따구 2026.04.29 73 3 [자유] Rollback [13] 빅사슴가이즈 2026.04.29 99 3 [자유] 진지)5080 어마에 대한 생각 [42] 페비뽈따구 2026.04.29 295 2 [자유] 이쯤대면 어마에서 폭스간게 잘한거같기도.. [5] 잠이온다 2026.04.29 78 2 [자유] 트라익스 한 대 장만함 [12] 레오미 2026.04.29 108 4 [자유] 옆동네 펌) 또 주르륵 [8] 응우옌따잇 2026.04.29 111 2 [자유] 컴터 조립 완 [16] ghghhgh 2026.04.29 103 3 [자유] 후로아트 팬 빌드 [5] 빅사슴가이즈 2026.04.29 84 4 [자유] 씨벌 이거 어쩌지 [6] 빅사슴가이즈 2026.04.29 77 2 [뽐내기/자랑] lcd 끄는 것도 나름 느낌있고 좋다 [8] 레오미 2026.04.29 105 3 [자유] 알바출근청년 [4] 페비뽈따구 2026.04.29 41 1 [자유] 여러번 저 됐어요!!! [8] 턱시도펭귄 2026.04.29 92 2 [자유] 어마는 스텔스다 [5] 잠이온다 2026.04.29 76 2 [자유] 이게 된다고..? [28] 안다린 2026.04.29 156 7 [정보/리뷰/특가] 이제 HOF는 없는건가(GALAX 30년만에 PC 사업 철수) [15] 컴잘알 2026.04.29 144 5 [자유] 서린 리퍼몰 pa120 se 입고 [2] 응우옌따잇 2026.04.29 58 2 [뽐내기/자랑] [자랑]야스 [14] 쩨링 2026.04.29 123 3 [자유] 옆집에 우당탕탕 하길래 [8] 안다린 2026.04.29 82 4 [자유] 아니 왜 같은 날 오셨소 [8] 빅사슴가이즈 2026.04.29 80 5 [자유] 시발 일하고 있을때 파노라마 리퍼를 파네 [5] 잠이온다 2026.04.29 64 5 [자유] 아 ㅋㅋ 이거 재밌네 [7] 세린 2026.04.29 106 5 [자유] 좋았쓰 좋았쓰 좋았쓰 [25] 빅사슴가이즈 2026.04.29 122 3 [자유] 어째 파노라마 360은 내가 구매한날 빼고 매일할인하는거 같네 [6] 고디디딕 2026.04.29 96 3 [자유] 누나 달려 [15] 안다린 2026.04.29 118 4 [자유] 이환 하구이써 [6] 페비뽈따구 2026.04.29 63 4 [자유] 컴퓨존에서 트라익스 리퍼 판당 [7] 긔영 2026.04.29 125 5 [자유] 하드디스크 소리가 크네 ㅋㅋㅋㅋㅋ [4] ghghhgh 2026.04.29 65 3 [자유] 습박 따거햄!!! [10] ghghhgh 2026.04.29 87 4 [자유] 한결같은 롯데택배 [4] 빅사슴가이즈 2026.04.29 69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4-30 04: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