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바뀌었는지 모르겠다고?

습박 cpu쿨러를 거꾸로 달아서 디자인이 거꾸로 되어있었음

그리고 디스플레이 넣으니까 꽉 끼어서 cpu쿨러가 약간 밀리는데 상관없제?



그리고 이선 내 시야에서 본 컴퓨터

선들이 깔끔하게 다 가려져서 기분이 좋다 이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