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직원이 2기가 이상 압축 파일 열려고 하니까 윈도우 탐색기에선 손상됐다는 메시지 뜬다고 하길래 이상해서 7zip 설치해주고 열어보니까 정상적으로 열림...

기본 기능도 못 하면 어떡하라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