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고 다니는 학생들이 학원 끝났는지 우르르르 가더라..
맥주 한잔 마시면서 보는데 나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하면서 부러웠음..
다시 교복 입고 싶따!!!!
작년 여름엔 친구들이랑 롯데월드 가서 교복 입고 놀았는데,
올해도 갈 수 있을지 모르겟따..
교복 입고 다니는 학생들이 학원 끝났는지 우르르르 가더라..
맥주 한잔 마시면서 보는데 나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하면서 부러웠음..
다시 교복 입고 싶따!!!!
작년 여름엔 친구들이랑 롯데월드 가서 교복 입고 놀았는데,
올해도 갈 수 있을지 모르겟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