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복 입고 다니는 학생들이 학원 끝났는지 우르르르 가더라..

맥주 한잔 마시면서 보는데 나도 저럴때가 있었는데.. 하면서 부러웠음..

다시 교복 입고 싶따!!!!

작년 여름엔 친구들이랑 롯데월드 가서 교복 입고 놀았는데,

올해도 갈 수 있을지 모르겟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