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1,2,3번 올렸던거랑은 좀 다른건뎅..

2번 모양새에 좀 긴거 없을까 계속 찾다가

있길래 삿따

꽉 쪼여서 신으면 되겠지

왠지 얼마 못가서 아까 1번도 지르지 않을까 싶긴해..

암튼 다들 너무 고마워!!!

조만간 5080 살게! 어마야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