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1,2,3번 올렸던거랑은 좀 다른건뎅..
2번 모양새에 좀 긴거 없을까 계속 찾다가
있길래 삿따
꽉 쪼여서 신으면 되겠지
왠지 얼마 못가서 아까 1번도 지르지 않을까 싶긴해..
암튼 다들 너무 고마워!!!
조만간 5080 살게! 어마야 기다려라!!!


저기 1,2,3번 올렸던거랑은 좀 다른건뎅..
2번 모양새에 좀 긴거 없을까 계속 찾다가
있길래 삿따
꽉 쪼여서 신으면 되겠지
왠지 얼마 못가서 아까 1번도 지르지 않을까 싶긴해..
암튼 다들 너무 고마워!!!
조만간 5080 살게! 어마야 기다려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