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잠이온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01 작성일 2026-05-01 06:37:03 https://arca.live/b/tryx/169356803 4년차인데 마지막 동원 가기실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속닥 2026-05-01 06:37:27 답글 난 6년 내내 동원이다.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37:50 답글 나도 지금 4년내내 동원이라서.. 펼쳐보기▼ 속닥 2026-05-01 06:38:35 답글 이제 동미참이잖음 난 간부 전역해서 동미참 같은거 없음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39:10 답글 아 간부.. 5년차부터 작계라 동미참이긴하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6:38:16 답글 가면 총 쏨?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39:17 답글 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6:39:29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40:44 답글 동원가면 쏘나??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41:10 답글 쏨 10발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6:41:26 답글 재밌겠다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41:34 답글 3일동안 지루해 뒤짐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42:38 답글 ㅇㅎ 우리부대왓던 아저씨들은 그냥 테레비보다 훈련장 마실갓다오고 집갓던걸로 기억하는데 총을 쏘는구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6:41:19 답글 난 동원 군대생각도 나고 하루정도는 재밌더라 ㅇㅇ 이틀차부턴 집가고싶음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41:41 답글 또 가자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6:42:32 답글 뭘 또가냐 주거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6:47:17 답글 마지막이니 ㅎㅇㅌ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7:37:35 답글 푸힝힝 2026-05-01 07:30:05 답글 요즘엔 동미참 바꾸는거 안되나? 편법이긴한데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7:37:41 답글 존나 그러고 싶다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1 08:03:39 답글 권한 2026-05-01 13:57:45 답글 난 4년차때 동원 첨이자 마지막으로 해 봤는데 그냥 잠자리 개 불편하고 밥 맛없는거 말곤 나름 괜찮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답변] 추천탭 관련으로 순수하게 궁금한게 있음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나도 바탕화면 만드러따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환율이 실시간으로 조지고있는거임? [8] ghghhgh 2026.05.01 100 2 [자유] 샀다 [9] 모로하지 2026.05.01 82 5 [자유] 잘자콘 달아줘 [22] 페비뽈따구 2026.05.01 90 3 [자유] 이게 게임이다 [7] 잠이온다 2026.05.01 97 4 [자유] 나만 밥사먹는겨? [13] ghghhgh 2026.05.01 100 3 [자유] 개같이 부활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03 6 [자유] 예전에 올려뒀던 5070ti 교환글 갑자기 연락왔는데 [16] 잠이온다 2026.05.01 125 6 [자유] 진짜 소소한 지름 [17] Hdmi 2026.05.01 93 6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38] 안다린 2026.05.01 132 4 [자유] 곧 지를 청년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07 4 [자유] 뭐야 다들 월초라고 지르는 기간이야? [10] 컴뉴비 2026.05.01 87 3 [자유] 스파오에서 이거도 샀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1 96 4 [자유] 어라라 연장보증 신청이... [11] ㅇㅇ 2026.05.01 94 3 [자유] 나도 돈지름 청년 [12] 레오미 2026.05.01 86 5 [자유] 이놈의 팔랑귀 못고치나 [15] 잠이온다 2026.05.01 81 3 [자유] 아 돈썻다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1 97 3 [자유] 간만에 쉬니까 겁나좋네 [5] 긔영 2026.05.01 50 4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3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50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1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9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7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3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2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7 6 [뽐내기/자랑] 컴퓨터부품은 아니지만 하나 질렀슴 [7] 하이아스 2026.05.01 94 4 [자유] 컴방에 에어컨 없는 이의 여름 대책! [17] 케갈이홀릭 2026.05.01 98 3 [자유] 라데온 찍먹하고 싶어 병도 다 있네 [17] 잠이온다 2026.05.01 85 3 [자유] 글카와따 [17] 턱시도펭귄 2026.05.01 115 6 [공지] [투표] 채널 게시글 짤방 인기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25] 컴잘알 2026.05.01 187 9 [자유] 하 이건 또 뭐냐 [22] 페비뽈따구 2026.05.01 115 4 [자유] 신발 한번만 골라주면 감사.. [69] 안다린 2026.05.01 212 7 [자유] 리안리 TL 일반 vs LCD [39] 안다린 2026.05.01 177 4 [자유] 오늘 쉬는 놈들은 앞으로 나한테 [40]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53 8 [자유] 그래그래 오늘은? [9] ghghhgh 2026.04.30 56 2 [자유] 오늘 분명 공휴일인데,,, [17] 당근먹는뿅코 2026.04.30 70 4 [자유] 예비용 쿨러 하나 사둬야할까? [22] 안다린 2026.04.30 100 5 [뽐내기/자랑] 그저 어두운게 좋은 청년 [13] AL_ASKA 2026.04.30 298 8 [자유] 이환 필터 생겨따 [27] 페비뽈따구 2026.04.30 148 3 [자유] 내일부터 5일까지 풀로 쉰다 이게 인생이지 [8] 미오프리체 2026.04.30 60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1 18: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