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부츠(아님) 수산시장기러기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7 조회수 121 작성일 2026-05-01 06:32:10 https://arca.live/b/tryx/169356445 사제 군화(맞음)이제 예비군도 끝나서 갖다버려야하는데..씁..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7] 글쓰기 안다린 2026-05-01 06:33:15 답글 ...? 내가 산거랑 비슷하게 생긴 것 같은데?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4:13 답글 말햇지... 2번 군화같다고...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6:34:37 답글 저것도 비싼거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4:49 답글 *수정됨 군장점 호구맞고도 한 4~5만원(10여년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6:35:09 답글 ??????????????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5:37 답글 진짜 군화로 나온놈이라 군장점에서 삿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6:35:46 답글 난 36만원 이건 5만원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6:20 답글 난 분명히 2번 말렸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6:37:06 답글 실물 한번 받아보고.. 아니다 싶으면 환불해야지...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7:48 답글 실물보고 결정 조아쓰...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6:33:28 답글 소신발언 >>> 이거 개편함 난 처음 받아서 신을때부터 편했음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5:58 답글 내껀 싸구려라 여름되니까 밑창녹아서 쩍쩍 붙음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6:40:31 답글 난 19군번 응애인데 난 개맘에들었음 ㅋㅋ 사제안샀어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42:07 답글 난 19군번이였다 십자 다쳐서 21로 밀려남.. 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6:42:23 답글 아이고,,,,,, 고생했네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43:20 답글 난 병장하나가 전역할때 군화훔쳐서 튀어가지고 그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6:44:10 답글 이런 도둑놈의 자식 몇푼이나한다고 그걸;;;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45:25 답글 어차피 뭐... 오래전이라 신경안쓴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6:46:11 답글 그,,,뭐냐,,,,, 타세여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46:36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1 06:46:51 답글 잠이온다 2026-05-01 06:36:23 답글 재수없으면 내성발톱 생겨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6:40:44 답글 잠이온다 2026-05-01 06:36:31 답글 *수정됨 군화 토나온다 예비군 가기 싫어..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8:15 답글 난 민방위라 이제 안간대..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39:24 답글 아재요..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9:31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39:51 답글 대신 동원안가봣으니 내가 이긴걸로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6:40:14 답글 ...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6:46:55 답글 오늘의 정보) 사제는 가볍다.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47:38 답글 가볍긴햇지 ㅋ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6:54:10 답글 ㅋㅋ 보급군화가 ㄹㅇ무겁긴함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06:57:05 답글 너무 무거웟다 ㄹㅇㅋㅋ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7:09:34 답글 난 이거 옆에 지퍼 달린거 신었어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1:05:18 답글 지퍼가 잇엇다고?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1 08:02:48 답글 이게 그 독일전통맥주컵이라는 거죠?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1:05:0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나도 바탕화면 만드러따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환율이 실시간으로 조지고있는거임? [8] ghghhgh 2026.05.01 100 2 [자유] 샀다 [9] 모로하지 2026.05.01 82 5 [자유] 잘자콘 달아줘 [22] 페비뽈따구 2026.05.01 90 3 [자유] 이게 게임이다 [7] 잠이온다 2026.05.01 97 4 [자유] 나만 밥사먹는겨? [13] ghghhgh 2026.05.01 100 3 [자유] 개같이 부활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03 6 [자유] 예전에 올려뒀던 5070ti 교환글 갑자기 연락왔는데 [16] 잠이온다 2026.05.01 125 6 [자유] 진짜 소소한 지름 [17] Hdmi 2026.05.01 93 6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38] 안다린 2026.05.01 131 4 [자유] 곧 지를 청년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07 4 [자유] 뭐야 다들 월초라고 지르는 기간이야? [10] 컴뉴비 2026.05.01 86 3 [자유] 스파오에서 이거도 샀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1 95 4 [자유] 어라라 연장보증 신청이... [11] ㅇㅇ 2026.05.01 93 3 [자유] 나도 돈지름 청년 [12] 레오미 2026.05.01 86 5 [자유] 이놈의 팔랑귀 못고치나 [15] 잠이온다 2026.05.01 81 3 [자유] 아 돈썻다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1 97 3 [자유] 간만에 쉬니까 겁나좋네 [5] 긔영 2026.05.01 49 4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2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49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1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1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8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6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2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1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6 6 [뽐내기/자랑] 컴퓨터부품은 아니지만 하나 질렀슴 [7] 하이아스 2026.05.01 94 4 [자유] 컴방에 에어컨 없는 이의 여름 대책! [17] 케갈이홀릭 2026.05.01 97 3 [자유] 라데온 찍먹하고 싶어 병도 다 있네 [17] 잠이온다 2026.05.01 84 3 [자유] 글카와따 [17] 턱시도펭귄 2026.05.01 115 6 [공지] [투표] 채널 게시글 짤방 인기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25] 컴잘알 2026.05.01 187 9 [자유] 하 이건 또 뭐냐 [22] 페비뽈따구 2026.05.01 114 4 [자유] 신발 한번만 골라주면 감사.. [69] 안다린 2026.05.01 211 7 [자유] 리안리 TL 일반 vs LCD [39] 안다린 2026.05.01 177 4 [자유] 오늘 쉬는 놈들은 앞으로 나한테 [40]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52 8 [자유] 그래그래 오늘은? [9] ghghhgh 2026.04.30 55 2 [자유] 오늘 분명 공휴일인데,,, [17] 당근먹는뿅코 2026.04.30 70 4 [자유] 예비용 쿨러 하나 사둬야할까? [22] 안다린 2026.04.30 100 5 [뽐내기/자랑] 그저 어두운게 좋은 청년 [13] AL_ASKA 2026.04.30 298 8 [자유] 이환 필터 생겨따 [27] 페비뽈따구 2026.04.30 148 3 [자유] 내일부터 5일까지 풀로 쉰다 이게 인생이지 [8] 미오프리체 2026.04.30 60 3 [자유] 수냉 펌프,팬속도 어케설정해줌 [12] 구마고 2026.04.30 101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1 17: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