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곧 지를 청년 수산시장기러기 추천 4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06 작성일 2026-05-01 12:14:59 https://arca.live/b/tryx/169390650 아직 결제안했대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글쓰기 만종 2026-05-01 12:15:21 답글 요즘 수소차 탈만한가?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15:58 답글 난 주변에 수소충전소가 많아서 할만함 주변에 충전소 없으면 사면안됨 ㄹㅇ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1 12:16:00 답글 요즘 시대에 전기가 좋긴 한데 수소전기면 수소충전소 필요하지 않나?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16:18 답글 난 집앞에도잇고 주변에 3~4개 잇음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1 12:16:33 답글 완전 혁신도시에 사는 부자자나....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16:44 답글 현기연구소잇는동네라 그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12:18:49 답글 최근 챈에 올라온 지름 중 제일 비싼 지름이겠네 ㄷ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4:08 답글 안다린 2026-05-01 12:21:18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4:16 답글 안다린 2026-05-01 12:24:26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6:15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1 12:23:48 답글 일단 줄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4:21 답글 ㅇㅇ 2026-05-01 12:24:45 답글 넥쏘는 진짜 개붖아잖아 우우 햄부기로 사죄하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5:01 답글 "보조금" 펼쳐보기▼ 모로하지 2026-05-01 13:44:07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5:51:21 답글 민트김치찌개 2026-05-01 13:52:01 답글 넥소 근데 보조금 얼마정도나옴??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5:51:08 답글 국가 2250만에 지자체지원금(다 다름) 난 두개 합쳐서 3500만 펼쳐보기▼ 민트김치찌개 2026-05-01 22:42:32 답글 권한 2026-05-01 14:03:03 답글 수소 승용차 개선이 많이 됐나? 타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모르겠네 충전소 없는게 단점인데 주변에 많으면 괜춘할지도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5:56:02 답글 충전소만 있고 보조금받는다는 가정하게 ㄱㅊ 수소연료통이 4000만원이긴해도 그거빼도 4~5000만원 차량이다보니 체급이 낮은 차가 아니라고 생각함 특히 전기차가 불탄건 꽤 있어도 수소터진건 버스 1건뿐이고 수소차량이 양산된 승용기준으로도 10년 가까이 되었으니 이 정도면 괜찮지않나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부기킹 [7] 안다린 2026.05.02 81 5 [자유] 스트림덱 있으면 편할까? [32] 안다린 2026.05.02 156 3 [자유] 오우 윈11 업뎃되고 이거 개 쩌네 [15]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65 2 [자유] 항공케이블을 사보았다 [18] 안다린 2026.05.02 135 5 [자유] 긴 연휴에 절대 하지말아야 할 컴붕이 수칙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7 7 [자유] 다음 케갈하면 후보 2개 [8] 뷅뜚셹녨 2026.05.02 79 4 [자유] 배송이 오긴 했는데 [11] 레오미 2026.05.02 54 3 [자유] 오우 쇡스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2 81 2 [자유] PTSD 함 오게 해줘?? [16]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2 3 [자유] 출근했음청년 [14] 페비뽈따구 2026.05.01 70 3 [자유] 놀라운 사실 [6] ghghhgh 2026.05.01 83 3 [자유] 세상을 저장할꺼임 [4] ghghhgh 2026.05.01 70 2 [질문/답변] 추천탭 관련으로 순수하게 궁금한게 있음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나도 바탕화면 만드러따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환율이 실시간으로 조지고있는거임? [8] ghghhgh 2026.05.01 100 2 [자유] 샀다 [9] 모로하지 2026.05.01 82 5 [자유] 잘자콘 달아줘 [22] 페비뽈따구 2026.05.01 90 3 [자유] 이게 게임이다 [7] 잠이온다 2026.05.01 97 4 [자유] 나만 밥사먹는겨? [13] ghghhgh 2026.05.01 100 3 [자유] 개같이 부활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03 6 [자유] 예전에 올려뒀던 5070ti 교환글 갑자기 연락왔는데 [16] 잠이온다 2026.05.01 124 6 [자유] 진짜 소소한 지름 [17] Hdmi 2026.05.01 93 6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38] 안다린 2026.05.01 131 4 [자유] 곧 지를 청년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06 4 [자유] 뭐야 다들 월초라고 지르는 기간이야? [10] 컴뉴비 2026.05.01 86 3 [자유] 스파오에서 이거도 샀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1 95 4 [자유] 어라라 연장보증 신청이... [11] ㅇㅇ 2026.05.01 93 3 [자유] 나도 돈지름 청년 [12] 레오미 2026.05.01 86 5 [자유] 이놈의 팔랑귀 못고치나 [15] 잠이온다 2026.05.01 81 3 [자유] 아 돈썻다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1 97 3 [자유] 간만에 쉬니까 겁나좋네 [5] 긔영 2026.05.01 49 4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2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49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1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1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8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6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2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1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6 6 [뽐내기/자랑] 컴퓨터부품은 아니지만 하나 질렀슴 [7] 하이아스 2026.05.01 94 4 [자유] 컴방에 에어컨 없는 이의 여름 대책! [17] 케갈이홀릭 2026.05.01 97 3 [자유] 라데온 찍먹하고 싶어 병도 다 있네 [17] 잠이온다 2026.05.01 84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2 04:3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