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컴잘알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91 작성일 2026-05-01 05:17:41 https://arca.live/b/tryx/169350280 빨간날이라 어디 가기가 싫당어딜가도 북적일것같아 기빨림 ㄷ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글쓰기 쩨링 2026-05-01 05:27:13 답글 창문 싹 열고 바람 느끼면서 컴터 하는게 행복인거슬... 펼쳐보기▼ 쩨링 2026-05-01 05:27:50 답글 컴잘알 2026-05-01 05:29:13 답글 그러고있는중이긴해 ㅋㅋ 그래서 더 나가기귀찮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05:30:20 답글 퇴근하고 친구 만나러 가야하는데 너무 귀차늠...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5:33:19 답글 대굴데굴이 짱이긴해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5:32:46 답글 아 나도 휴일에 어디 다니는거 너무 싫어 애들 어릴때 어린이날 어디 가는게 너무 힘들었따 오늘 퇴근해서 약속있는데 그나마 북적이는 곳 아니라 다행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5:33:32 답글 ㅋㅋㅋㅋㅋ 평일에 다니는게 최고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5:34:01 답글 경험 상 목요일이 젤 좋더라 나 그래서 연차 월차를 목요일에 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5:34:21 답글 ㅋㅋ 난 뭐 백수니 ㄷ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5:34:58 답글 심심하면 놀러와 맛있는거 사줄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5:38:36 답글 ㅋㅋ 마실꺼 사주러 한번갈께 아부지 어제 퇴원하셨음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5:50:36 답글 오아아 다행이다 아버님 그래도 많이 건강해지셔서 퇴원한거지?? 정말 잘 됐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5:53:04 답글 뭐 일단은 ㅇㅇ 고맙소 펼쳐보기▼ 00 2026-05-01 05:38:16 답글 차 막히더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5:39:00 답글 그러니까 어디 가기가 ㄷ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1 05:50:46 답글 엥 전 일하는데숑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5:52:44 답글 벌어라 1.5배로..!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5:52:12 답글 컴잘알 2026-05-01 05:52:51 답글 잠이온다 2026-05-01 06:21:59 답글 컴잘알 2026-05-01 06:22:25 답글 ghghhgh 2026-05-01 10:29:42 답글 어디 갈 필요 없어!! 내 본가는 촌인데 노동절이라서 모든 상가가 다 불이 꺼져있어! 혼자서 걷는데 엄청 신기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10:32:49 답글 진정한 노동절이고만 ㅋㅋ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12:53:08 답글 문자 받고 다시는 5080팔겠다는 개소리 안하겠다 다짐함.. 얼탱이 없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이게 게임이다 [7] 잠이온다 2026.05.01 97 4 [자유] 나만 밥사먹는겨? [13] ghghhgh 2026.05.01 100 3 [자유] 개같이 부활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03 6 [자유] 예전에 올려뒀던 5070ti 교환글 갑자기 연락왔는데 [16] 잠이온다 2026.05.01 125 6 [자유] 진짜 소소한 지름 [17] Hdmi 2026.05.01 93 6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38] 안다린 2026.05.01 132 4 [자유] 곧 지를 청년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07 4 [자유] 뭐야 다들 월초라고 지르는 기간이야? [10] 컴뉴비 2026.05.01 87 3 [자유] 스파오에서 이거도 샀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1 96 4 [자유] 어라라 연장보증 신청이... [11] ㅇㅇ 2026.05.01 94 3 [자유] 나도 돈지름 청년 [12] 레오미 2026.05.01 86 5 [자유] 이놈의 팔랑귀 못고치나 [15] 잠이온다 2026.05.01 81 3 [자유] 아 돈썻다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1 97 3 [자유] 간만에 쉬니까 겁나좋네 [5] 긔영 2026.05.01 50 4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3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50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1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9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7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3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1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7 6 [뽐내기/자랑] 컴퓨터부품은 아니지만 하나 질렀슴 [7] 하이아스 2026.05.01 94 4 [자유] 컴방에 에어컨 없는 이의 여름 대책! [17] 케갈이홀릭 2026.05.01 98 3 [자유] 라데온 찍먹하고 싶어 병도 다 있네 [17] 잠이온다 2026.05.01 85 3 [자유] 글카와따 [17] 턱시도펭귄 2026.05.01 115 6 [공지] [투표] 채널 게시글 짤방 인기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25] 컴잘알 2026.05.01 187 9 [자유] 하 이건 또 뭐냐 [22] 페비뽈따구 2026.05.01 115 4 [자유] 신발 한번만 골라주면 감사.. [69] 안다린 2026.05.01 212 7 [자유] 리안리 TL 일반 vs LCD [39] 안다린 2026.05.01 177 4 [자유] 오늘 쉬는 놈들은 앞으로 나한테 [40]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53 8 [자유] 그래그래 오늘은? [9] ghghhgh 2026.04.30 56 2 [자유] 오늘 분명 공휴일인데,,, [17] 당근먹는뿅코 2026.04.30 70 4 [자유] 예비용 쿨러 하나 사둬야할까? [22] 안다린 2026.04.30 100 5 [뽐내기/자랑] 그저 어두운게 좋은 청년 [13] AL_ASKA 2026.04.30 298 8 [자유] 이환 필터 생겨따 [27] 페비뽈따구 2026.04.30 148 3 [자유] 내일부터 5일까지 풀로 쉰다 이게 인생이지 [8] 미오프리체 2026.04.30 60 3 [자유] 수냉 펌프,팬속도 어케설정해줌 [12] 구마고 2026.04.30 101 2 [자유] 이환 재미따... [17] 페비뽈따구 2026.04.30 98 2 [자유] 내일 출근해야해... [18] 안다린 2026.04.30 86 5 [자유] 듀센엣지 원신 버전 [9]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48 3 [자유] 유튜브에 이환 광고 많이나오더라 [30] 컴잘알 2026.04.30 108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1 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