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뽐내기/자랑] 그저 어두운게 좋은 청년 AL_ASKA 추천 8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98 작성일 2026-04-30 16:34:20 수정일 2026-04-30 16:42:02 https://arca.live/b/tryx/169313352 바탕화면에 있는거 딱 하나 '휴지통'Tryx = 온도 및 시계 전시기리안리 쿨러 lcd = 안 넣어도 이쁜듯사실 아직도 넣을만한거 찾기 귀찮아서 쭉 미룸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01 00:49:05 답글 깔끔한청년. 펼쳐보기▼ AL_ASKA 2026-05-01 03:18:07 답글 컴뉴비 2026-05-01 00:59:13 답글 니ㄱ.... 아, 아닙니다.... 펼쳐보기▼ AL_ASKA 2026-05-01 03:15:55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1:46:46 답글 오 140 리버스도 나쁘지 않네 애들 컴 나도 140 LCD 넣어줘야겠다 펼쳐보기▼ AL_ASKA 2026-05-01 03:16:27 답글 의외로 m/b랑 높이가 비슷해서 괜찮음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3:57:50 답글 울프팩 2026-05-01 03:15:29 답글 컴잘알 2026-05-01 03:25:02 답글 그런거치고 내부는 엄청 밝은디?ㅋㅋ 펼쳐보기▼ AL_ASKA 2026-05-01 03:26:12 답글 디스플레이는 어두우니 어두운거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3:36:28 답글 내 파노라마도 비슷함ㅋㅋ 펼쳐보기▼ 케갈이홀릭 2026-05-01 03:48:35 답글 ISO받침대까지 있는 스피커 배치에 완전 깔끔하다! 멋져!!! 펼쳐보기▼ AL_ASKA 2026-05-01 04:02:3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간만에 쉬니까 겁나좋네 [5] 긔영 2026.05.01 50 4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3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50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2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9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7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3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2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7 6 [뽐내기/자랑] 컴퓨터부품은 아니지만 하나 질렀슴 [7] 하이아스 2026.05.01 94 4 [자유] 컴방에 에어컨 없는 이의 여름 대책! [17] 케갈이홀릭 2026.05.01 98 3 [자유] 라데온 찍먹하고 싶어 병도 다 있네 [17] 잠이온다 2026.05.01 85 3 [자유] 글카와따 [17] 턱시도펭귄 2026.05.01 115 6 [공지] [투표] 채널 게시글 짤방 인기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25] 컴잘알 2026.05.01 187 9 [자유] 하 이건 또 뭐냐 [22] 페비뽈따구 2026.05.01 115 4 [자유] 신발 한번만 골라주면 감사.. [69] 안다린 2026.05.01 212 7 [자유] 리안리 TL 일반 vs LCD [39] 안다린 2026.05.01 177 4 [자유] 오늘 쉬는 놈들은 앞으로 나한테 [40]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53 8 [자유] 그래그래 오늘은? [9] ghghhgh 2026.04.30 56 2 [자유] 오늘 분명 공휴일인데,,, [17] 당근먹는뿅코 2026.04.30 70 4 [자유] 예비용 쿨러 하나 사둬야할까? [22] 안다린 2026.04.30 100 5 [뽐내기/자랑] 그저 어두운게 좋은 청년 [13] AL_ASKA 2026.04.30 298 8 [자유] 이환 필터 생겨따 [27] 페비뽈따구 2026.04.30 148 3 [자유] 내일부터 5일까지 풀로 쉰다 이게 인생이지 [8] 미오프리체 2026.04.30 60 3 [자유] 수냉 펌프,팬속도 어케설정해줌 [12] 구마고 2026.04.30 101 2 [자유] 이환 재미따... [17] 페비뽈따구 2026.04.30 98 2 [자유] 내일 출근해야해... [18] 안다린 2026.04.30 86 5 [자유] 듀센엣지 원신 버전 [9]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48 3 [자유] 유튜브에 이환 광고 많이나오더라 [30] 컴잘알 2026.04.30 109 4 [자유] 여장한 주딱은 토끼공주이겠지 [4] 잠이온다 2026.04.30 55 7 [자유] 아까 저녁 먹으면서 밖에 보는데 [28] 안다린 2026.04.30 126 4 [자유] 연휴인데 챈럼들은 ㅁ ㅓ함? [42] 컴잘알 2026.04.30 148 3 [자유] 써멀그리즐리 AS 개쩌네 [12]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03 4 [자유] 띵조에 신캐가 나왔다는걸 알고있니 [12] 하이아스 2026.04.30 63 2 [자유] 라데온이 글카 디자인을 잘 만드는거 같다 [5] 잠이온다 2026.04.30 63 3 [자유] 오택 [7] 모로하지 2026.04.30 59 2 [자유] 아침 점심 굶고 만든 간다무 [14] 페비뽈따구 2026.04.30 71 3 [자유] 이제 나도 TRYX단에 합류할거다 [6] 호야777 2026.04.30 80 3 [자유] 이번에 책상 위치좀 바꿨는데 좀 불편하네 [11] 세린 2026.04.30 95 4 [자유] 허세챈인줄알았읍니다. [31] 컴잘알 2026.04.30 149 8 [★꿀팁] A0오류 혹은 재부팅 시 드라이브 인식 불가 해결 방안 [9] 케갈이홀릭 2026.04.30 70 3 [자유] 도로롱은 여기서 살아! [5] ghghhgh 2026.04.30 63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1 0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