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에 있는거 딱 하나  '휴지통'
Tryx = 온도 및 시계 전시기
리안리 쿨러 lcd = 안 넣어도 이쁜듯


사실 아직도 넣을만한거 찾기 귀찮아서 쭉 미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