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라데온 찍먹하고 싶어 병도 다 있네 잠이온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84 작성일 2026-05-01 03:59:09 https://arca.live/b/tryx/169344023 나 좀 힙스터인듯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4:02:22 답글 근데 진짜 불쾌한 맛을 보게 될거야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4:02:32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4:04:01 답글 글카 래스터 성능은 확실한데 엔비디아 글카에서 되는거 안되는 똥맛 보면 진짜 딸내미가 어디서 듣고 왔는지 지도 엔비디아걸로 바꿔달래서 5070 꽂아줬더니 그 담날 또 와서 이거 말고 5070ti 꽂아달라네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4:04:57 답글 ㅋㅋㅋㅋ그 다음은 5080 꽂아달라할듯..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4:10:18 답글 이게다 인조이탓이다 중학교 가더만 남자친구들 중에 좀 안다고 깝치는 놈들이 옆에서 부추긴듯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4:12:54 답글 ㅋㅋㅋㅋ 인조이 씹고사양이라 더 그럴듯요..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04:18:16 답글 그거보다 그 엔비디아 글카면 AI기능 써지는게 있어서 그거 쓰고 싶대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4:19:12 답글 컴잘알 2026-05-01 04:13:12 답글 ㅋㅋㅋㅋ 인조이면 걍 지포스가맞음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4:14:14 답글 난 인조이는 안하고 배그 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4:15:06 답글 배그면 찍먹해도 되긴함ㅋㅋ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4:15:24 답글 잘돌아가긴하던데 영상보니 많이 고쳐진듯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4:16:26 답글 ㅇㅇ 배그는 잘되는걸로 앎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04:16:48 답글 9080xt도 내줘 라데온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04:21:33 답글 ㅋㅋ 다음세대에서나 기대해봐야할듯 펼쳐보기▼ 케갈이홀릭 2026-05-01 04:42:10 답글 깡성능 자체는 가성비 맞지! 펼쳐보기▼ DrR 2026-05-01 04:56:59 답글 나도 그 생각으로 9060xt 샀는데 진짜 거의 안쓰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진짜 소소한 지름 [17] Hdmi 2026.05.01 93 6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38] 안다린 2026.05.01 131 4 [자유] 곧 지를 청년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07 4 [자유] 뭐야 다들 월초라고 지르는 기간이야? [10] 컴뉴비 2026.05.01 87 3 [자유] 스파오에서 이거도 샀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1 96 4 [자유] 어라라 연장보증 신청이... [11] ㅇㅇ 2026.05.01 94 3 [자유] 나도 돈지름 청년 [12] 레오미 2026.05.01 86 5 [자유] 이놈의 팔랑귀 못고치나 [15] 잠이온다 2026.05.01 81 3 [자유] 아 돈썻다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1 97 3 [자유] 간만에 쉬니까 겁나좋네 [5] 긔영 2026.05.01 50 4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2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50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1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9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7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3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1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6 6 [뽐내기/자랑] 컴퓨터부품은 아니지만 하나 질렀슴 [7] 하이아스 2026.05.01 94 4 [자유] 컴방에 에어컨 없는 이의 여름 대책! [17] 케갈이홀릭 2026.05.01 97 3 [자유] 라데온 찍먹하고 싶어 병도 다 있네 [17] 잠이온다 2026.05.01 84 3 [자유] 글카와따 [17] 턱시도펭귄 2026.05.01 115 6 [공지] [투표] 채널 게시글 짤방 인기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25] 컴잘알 2026.05.01 187 9 [자유] 하 이건 또 뭐냐 [22] 페비뽈따구 2026.05.01 114 4 [자유] 신발 한번만 골라주면 감사.. [69] 안다린 2026.05.01 211 7 [자유] 리안리 TL 일반 vs LCD [39] 안다린 2026.05.01 177 4 [자유] 오늘 쉬는 놈들은 앞으로 나한테 [40]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52 8 [자유] 그래그래 오늘은? [9] ghghhgh 2026.04.30 55 2 [자유] 오늘 분명 공휴일인데,,, [17] 당근먹는뿅코 2026.04.30 70 4 [자유] 예비용 쿨러 하나 사둬야할까? [22] 안다린 2026.04.30 100 5 [뽐내기/자랑] 그저 어두운게 좋은 청년 [13] AL_ASKA 2026.04.30 298 8 [자유] 이환 필터 생겨따 [27] 페비뽈따구 2026.04.30 148 3 [자유] 내일부터 5일까지 풀로 쉰다 이게 인생이지 [8] 미오프리체 2026.04.30 60 3 [자유] 수냉 펌프,팬속도 어케설정해줌 [12] 구마고 2026.04.30 101 2 [자유] 이환 재미따... [17] 페비뽈따구 2026.04.30 98 2 [자유] 내일 출근해야해... [18] 안다린 2026.04.30 86 5 [자유] 듀센엣지 원신 버전 [9]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48 3 [자유] 유튜브에 이환 광고 많이나오더라 [30] 컴잘알 2026.04.30 108 4 [자유] 여장한 주딱은 토끼공주이겠지 [4] 잠이온다 2026.04.30 55 7 [자유] 아까 저녁 먹으면서 밖에 보는데 [28] 안다린 2026.04.30 125 4 [자유] 연휴인데 챈럼들은 ㅁ ㅓ함? [42] 컴잘알 2026.04.30 147 3 [자유] 써멀그리즐리 AS 개쩌네 [12]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03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1 12: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