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안다린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8 조회수 131 작성일 2026-05-01 12:27:34 https://arca.live/b/tryx/169391899 밥은 먹고 살아야 하는데..핫딜로 햇반이 안올라온다...햇반 싸게 살 수 잇는곳 아는 사람 있을까..?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8] 글쓰기 컴뉴비 2026-05-01 12:28:50 답글 날짜 지난거 나눔 받으면 되지 않을?까? 라고 하기엔 그냥 한번씩 마트나 온라인몰 가서 보는 것 밖에 모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2:29:17 답글 햇반 날짜 지나면 먹으면 안되는거 아니야..?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1 12:30:24 답글 하루이틀 정도는 이상한 냄새나 포장 이상한거 아니면 먹어도 되지 다른 음식들도 마찬가지고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2:36:29 답글 글킨하징.. 근데 햇반은 오래 놓고 먹어야하니까.. 오뚜기에서 특가 자주 하던뎅 요근래 안보이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12:37:46 답글 밥? 사치아님? 라면이면 되자나 낄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2:37:56 답글 컵라면 마싯는거 추천 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12:38:08 답글 안질리는건 육개장이긴함 ㅋㅋㅋ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2:38:28 답글 육개장 너무 아저씨임.. 안댐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12:38:43 답글 그럼 진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2:38:58 답글 헉 진매파라니 난 진순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1 12:39:12 답글 뭐 둘다 상관없긴하지만 계란넣어먹는 난 진매 낄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2:39:27 답글 헐 라면에 계란 넣으면 맛 업슴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39:28 답글 진매 너무매워이..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13:00:00 답글 불닭뽀금면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3:05:12 답글 너무 매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13:09:18 답글 맵긴하지... 엄마찬스 쓰자 ㅇㅇ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3:15:45 답글 자취생이라서 엄찬 안됨..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1 13:24:30 답글 안다린 2026-05-01 13:29:54 답글 엄찬 쓸거면 부산 가야함..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1 13:17:55 답글 노브랜드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3:34:54 답글 오뚜기밥도 괜찮더라 알리 세일 중이니 지금 알리가서 사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3:59:35 답글 권한 2026-05-01 14:04:28 답글 시간이 없는거 아니면 그냥 밥해서 소분 냉동해서 먹는건 어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4:04:47 답글 집에 밥통이 없어... 펼쳐보기▼ 권한 2026-05-01 14:05:04 답글 요새 1인용 밥솥도 팔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4:05:39 답글 헉 그러네 얼마 안하네..? 펼쳐보기▼ 권한 2026-05-01 14:06:50 답글 ㅇㅇ 시간 괜찮으면 끼니마다 해 먹어도 되고 아니면 좀 더 해서 소분냉동해서 담에 먹어두 되고 펼쳐보기▼ 여우신학 2026-05-01 15:08:24 답글 신라면 큰컵 박스구매 ㄱㄱ 펼쳐보기▼ 쩨링 2026-05-01 15:22:08 답글 햇반은 인기품목이라 세일 자주 안하는듯? 쿠팡에서 시키는게 젤 쌀거야... 곰곰 이런건 확실히 좀 맛이 그렇더라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15:25:45 답글 마자.. 곰곰 햇반 맛이 없어 ㅠㅠ 펼쳐보기▼ 울프팩 2026-05-01 18:20:00 답글 예전에 어디서 옥수수 가루인가 그걸 물에 끓여 먹고 친분 쌓은 정육점에서 버리는 비계 몇개 구걸해서 먹으면 매우 저렴하다는 글을 본적이 있긴한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1 23:15:52 답글 마리안느 2026-05-02 01:19:25 답글 https://www.lotteon.com/m/product/LO2580219412?mall_no=1&ch_no=101629&ch_dtl_no=1055029&ch_mem_no=29628079bR2Lhc69f5510493 츄라이츄라이 오뚜기지만 롯데ON [오뚜기][오뚜기] 흰밥 18+18 / 작은밥 15+15 : 롯데ON 나에게 딱 맞는 상품을, 나에게 딱 맞는 가격으로! 쇼핑의 모든 것 LOTTE ON! 츄라이츄라이 오뚜기지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2 01:20:59 답글 헉헉 고마워 ㅠㅠㅠㅠㅠ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02 01:22:26 답글 안다린 2026-05-02 01:33:27 답글 삿따 고마워!!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02 01:34:27 답글 안다린 2026-05-02 01:34:4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누굴 닮아서 사회성이 없을까 [3] 파둥 2026.05.02 69 5 [자유] 부기킹 [7] 안다린 2026.05.02 81 5 [자유] 스트림덱 있으면 편할까? [32] 안다린 2026.05.02 157 3 [자유] 오우 윈11 업뎃되고 이거 개 쩌네 [15]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65 2 [자유] 항공케이블을 사보았다 [18] 안다린 2026.05.02 135 5 [자유] 긴 연휴에 절대 하지말아야 할 컴붕이 수칙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7 7 [자유] 다음 케갈하면 후보 2개 [8] 뷅뜚셹녨 2026.05.02 79 4 [자유] 배송이 오긴 했는데 [11] 레오미 2026.05.02 55 3 [자유] 오우 쇡스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2 81 2 [자유] PTSD 함 오게 해줘?? [16]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3 3 [자유] 출근했음청년 [14] 페비뽈따구 2026.05.01 70 3 [자유] 놀라운 사실 [6] ghghhgh 2026.05.01 83 3 [자유] 세상을 저장할꺼임 [4] ghghhgh 2026.05.01 70 2 [질문/답변] 추천탭 관련으로 순수하게 궁금한게 있음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나도 바탕화면 만드러따 [8] ghghhgh 2026.05.01 70 3 [자유] 환율이 실시간으로 조지고있는거임? [8] ghghhgh 2026.05.01 100 2 [자유] 샀다 [9] 모로하지 2026.05.01 82 5 [자유] 잘자콘 달아줘 [22] 페비뽈따구 2026.05.01 90 3 [자유] 이게 게임이다 [7] 잠이온다 2026.05.01 97 4 [자유] 나만 밥사먹는겨? [13] ghghhgh 2026.05.01 100 3 [자유] 개같이 부활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1 103 6 [자유] 예전에 올려뒀던 5070ti 교환글 갑자기 연락왔는데 [16] 잠이온다 2026.05.01 125 6 [자유] 진짜 소소한 지름 [17] Hdmi 2026.05.01 93 6 [자유] 햇반 사야 하는데.. [38] 안다린 2026.05.01 131 4 [자유] 곧 지를 청년 [23]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07 4 [자유] 뭐야 다들 월초라고 지르는 기간이야? [10] 컴뉴비 2026.05.01 87 3 [자유] 스파오에서 이거도 샀어 [16] 페비뽈따구 2026.05.01 96 4 [자유] 어라라 연장보증 신청이... [11] ㅇㅇ 2026.05.01 94 3 [자유] 나도 돈지름 청년 [12] 레오미 2026.05.01 86 5 [자유] 이놈의 팔랑귀 못고치나 [15] 잠이온다 2026.05.01 81 3 [자유] 아 돈썻다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1 97 3 [자유] 간만에 쉬니까 겁나좋네 [5] 긔영 2026.05.01 50 4 [자유] 나도 지슈스 샀오 [12] 푸힝힝 2026.05.01 113 4 [자유] 7시에 친구만나서 중식 먹을듯 [6] 잠이온다 2026.05.01 50 3 [자유] 인싸의 삶 체험 [10] 페비뽈따구 2026.05.01 84 4 [자유] 시발 예비군 가기싫어~ [21] 잠이온다 2026.05.01 101 3 [자유] 부츠(아님) [3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1 122 3 [자유] 뭐지 해결됐네 [9] 페비뽈따구 2026.05.01 69 1 [자유] 너란 녀석이 갖고 싶구나~ [4] 잠이온다 2026.05.01 67 3 [자유] 요시!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1 83 4 [자유] 바람 좋고 날 좋은데 [24] 컴잘알 2026.05.01 91 3 [자유] 컴퓨터 부품은 아니지만.. 신발 삿따잇 [23] 안다린 2026.05.01 136 6 [뽐내기/자랑] 컴퓨터부품은 아니지만 하나 질렀슴 [7] 하이아스 2026.05.01 94 4 [자유] 컴방에 에어컨 없는 이의 여름 대책! [17] 케갈이홀릭 2026.05.01 97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2 0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