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놓고 적응 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 하겠지만.. 편할까?

왠지 있어도 안쓸 것 같은 느낌 10000%이긴 한데.. 있으면 이쁠 것 같아서..

쓰면 보통 뭐 씀..?

엘가토?


PS. 점메추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