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놓고 적응 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 하겠지만.. 편할까?
왠지 있어도 안쓸 것 같은 느낌 10000%이긴 한데.. 있으면 이쁠 것 같아서..
쓰면 보통 뭐 씀..?
엘가토?
PS. 점메추 좀...
처음에 놓고 적응 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긴 하겠지만.. 편할까?
왠지 있어도 안쓸 것 같은 느낌 10000%이긴 한데.. 있으면 이쁠 것 같아서..
쓰면 보통 뭐 씀..?
엘가토?
PS. 점메추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