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모니터 받침대 마려운가? Itzka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94 작성일 2026-05-02 06:14:24 https://arca.live/b/tryx/169453653 싶다가도 스위치 위치 애매해져서 포기..모니터가 크니 좌우에 잉여공간이 안날듯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글쓰기 컴잘알 2026-05-02 06:16:51 답글 정말 광활한 모니터다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6:17:41 답글 목적성에 너무 부합해서 바꿀 생각이 안듬..레이싱용 대만족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2 06:22:52 답글 그럼 대안없쥐 ㄹㅇ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6:27:37 답글 ㄹㅇ 심레에 미쳐서 4모니터할 정돈 아니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2 06:29:00 답글 심레이싱 잘하면 실제 서킷에서도 잘탄다던데 낄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2 06:16:54 답글 모니터 받침대 난 라리케어 만족하고 잘 쓰는즁..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6:17:55 답글 라리케어가 머야?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2 06:18:18 답글 모니터받침대 브랜드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6:18:47 답글 아 그르네 방금 검색해봄 난 산다하면 시크릿랩으로 통일할듯!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2 06:18:56 답글 뷰자 ㅠㅠ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6:19:10 답글 부자X 대깨O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2 06:19:18 답글 Itzka 2026-05-02 06:19:36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6:32:30 답글 어휴 스피커 봐 귀에 다가 바로 떄려버리네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6:58:19 답글 하드스타일, 하드테크노 이런거 좋아해서 웅장한 베이스 못참거던요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2 08:04:20 답글 므찌다!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8:04:39 답글 므찌다보단 갠취 ㅎㅎ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02 09:01:57 답글 Itzka 2026-05-02 09:07:38 답글 안다린 2026-05-02 09:03:03 답글 모니터 뭐야.. 40인치야??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9:07:32 답글 57인치!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9:07:50 답글 g95nc엿나 그럴거야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2 09:16:00 답글 헐.. 너무 크지 않아? 무슨 영화관 느낌이겠는데.. 펼쳐보기▼ Itzka 2026-05-02 09:38:08 답글 *수정됨 일반 모니터 2개비율이라 그런 느낌은 아니구 옆으로 길쭉?느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우리 집 강아지야 인사들 하셈 [10] 잠이온다 2026.05.02 70 3 [뽐내기/자랑] 내여친임 ㅇㅇ [6] 고정나사 2026.05.02 246 6 [자유] 즐거운 건담택배 [29] 페비뽈따구 2026.05.02 126 3 [자유] doro가 준비했습니다 [7] 잠이온다 2026.05.02 79 5 [자유] 요즘 마이크 좋아졌네 [6] 컴뉴비 2026.05.02 71 2 [자유] 마우스가 가끔 이상해.. [32] 안다린 2026.05.02 144 4 [자유] 퇴근했음똥글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2 64 3 [자유] 스트리머 케이블 다 연결했다! [8] 레오미 2026.05.02 81 4 [자유] 조립 준비물 [11] 권한 2026.05.02 72 3 [자유] 나 너무 우울한 일이 생김 [10]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2 85 5 [자유] 나만 그런건가 [6] nerdy 2026.05.02 63 3 [자유] 편의점 복장 별거 없는뎅 [9] 권한 2026.05.02 74 4 [자유] 복장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24]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13 4 [자유] 편의점 복장 [12]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2 85 3 [자유] 극 내성적이라서 같이 게임할 사람도 못 구해 [24] 컴뉴비 2026.05.02 86 3 [자유] 편의점 복장 떡밥 ㄷㄷ [8] 페비뽈따구 2026.05.02 81 5 [자유] 편의점 가는데 복장이 중요한가 [22] 잠이온다 2026.05.02 91 4 [자유] 편의점이나 아파트 쓰레기장, 이 바지 보이면 [15] Itzka 2026.05.02 90 5 [자유] 내 홈웨어이자 편의점 & 니코틴 복장 [33] 컴잘알 2026.05.02 129 4 [자유] 편의점갈때 챈럼들 어떻게 하고 가..? [32] 안다린 2026.05.02 132 5 [자유] 머리아퍼 [6] 페비뽈따구 2026.05.02 44 2 [자유] 해장즁... [41] 컴잘알 2026.05.02 144 6 [뽐내기/자랑] [자랑]재탕이지만 부기가 먹구시퍼 [11] 페비뽈따구 2026.05.02 85 2 [자유] 모니터 받침대 마려운가? [24] Itzka 2026.05.02 94 3 [질문/답변] 사촌동생한테 지지대 선물해줄까 하는데 [4] 슈퍼브라더 2026.05.02 76 2 [자유] 구독자 3명이 늘었는데 신규구독 이벤은 아무도안해 [2]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2 40 2 [자유] 유니팬 TL이 성능 좋은건 맞는듯 [9] 닝겐상한발뽑고가는뎃스우 2026.05.02 89 2 [자유] 퇴근하고싶어서 우러써 [7] 페비뽈따구 2026.05.02 48 2 [자유] 나 김주딱... [8] 컴잘알 2026.05.02 70 2 [자유] 리안리는 웃기는 짬뽕이다 [13] 하이아스 2026.05.02 93 2 [자유] 라데온 글카 잘 쓰는 사람 대단해 [6] 잠이온다 2026.05.02 62 3 [자유] 누굴 닮아서 사회성이 없을까 [3] 파둥 2026.05.02 69 5 [자유] 부기킹 [7] 안다린 2026.05.02 81 5 [자유] 스트림덱 있으면 편할까? [32] 안다린 2026.05.02 157 3 [자유] 오우 윈11 업뎃되고 이거 개 쩌네 [15]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65 2 [자유] 항공케이블을 사보았다 [18] 안다린 2026.05.02 135 5 [자유] 긴 연휴에 절대 하지말아야 할 컴붕이 수칙 [17]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7 7 [자유] 다음 케갈하면 후보 2개 [8] 뷅뜚셹녨 2026.05.02 79 4 [자유] 배송이 오긴 했는데 [11] 레오미 2026.05.02 55 3 [자유] 오우 쇡스 [12] 빅사슴가이즈 2026.05.02 81 2 [자유] PTSD 함 오게 해줘?? [16]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02 3 [자유] 출근했음청년 [14] 페비뽈따구 2026.05.01 70 3 [자유] 놀라운 사실 [6] ghghhgh 2026.05.01 83 3 [자유] 세상을 저장할꺼임 [4] ghghhgh 2026.05.01 70 2 [질문/답변] 추천탭 관련으로 순수하게 궁금한게 있음 [8] ghghhgh 2026.05.01 70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2 14: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