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아는 사람도 없는거 반팔 반바지로 다니는걸

한겨울에는 후드집업만 추가로 더 걸침

출근할때는 바지만 긴바지인데 기모없는거로 변경

나 최근 몇년동안 겨울에 패딩 입고 다닌적 없긴한데

후드집업만 잘 챙겨 입으면 반팔로도 겨울 살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