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출근청년 페비뽈따구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98 작성일 2026-05-02 22:58:47 https://arca.live/b/tryx/169521520 두통은 좀 사라졌다 그래도 내일 비염약도 받을겸 이비인후과 다녀와야겠어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글쓰기 레오미 2026-05-03 00:01:19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3 00:01:36 답글 안다린 2026-05-03 00:19:12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3 00:29:13 답글 안다린 2026-05-03 00:31:21 답글 ghghhgh 2026-05-03 00:48:28 답글 나도 비염 심한데 그냥 약국에서 사는 비염약보다 처방전 받고 비염약 사면 더 괜찮남?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3 00:52:52 답글 난 더 좋더라 펼쳐보기▼ ghghhgh 2026-05-03 00:53:32 답글 글쿠만... 약 다 먹으면 병원에서 함 받아봐야겠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3 00:54:03 답글 난 약국약은 거의 안먹음 펼쳐보기▼ ghghhgh 2026-05-03 01:14:45 답글 근디 병원가서 어차피 약국에서 처방받는거 아녀? ㅋㅋ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3 01:38:49 답글 병원처방약을 약국에서 만들어주징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03 02:00:53 답글 비염에는 비염스프레이가 최고더라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3 02:11:11 답글 난 심한건아니고 거슬리는정도로 타놓고 심할때만먹어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03 02:13:23 답글 거슬릴때부터 뿌리는게좋다했으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3 03:23:14 답글 컴뉴비 2026-05-03 03:09:22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3 03:23:33 답글 컴잘알 2026-05-03 04:02:06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3 04:33:30 답글 미오프리체 2026-05-03 04:51:57 답글 나한테 미안하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3 04:55:4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TL팬 삿따잇 [31] 안다린 2026.05.03 152 6 [자유] 다들 트레이 아이콘이 많구나 [11] 컴잘알 2026.05.03 87 3 [자유] 난 제어프로그램 3줄이였는데 rgb 포기하니까 확 줄긴함 [3] 뷅뜚셹녨 2026.05.03 52 3 [자유] 이거 개이쁜 글카인듯 [6] 잠이온다 2026.05.03 86 3 [자유] 본인 제어 프로그램 상태창 [6] 하이아스 2026.05.03 94 3 [자유] 속초홍게라면 먹었어 [4] 페비뽈따구 2026.05.03 45 2 [자유] 이번세대 긱바 글카는 참 양파같구나 [9] 빅사슴가이즈 2026.05.03 79 4 [자유] DORO [3] 라우마카프카의현칸타렐라미브동D 2026.05.03 66 4 [자유] 히히히 장난감 도착 [13] ghghhgh 2026.05.03 84 5 [자유] 진짜퇴근!!! [9] 페비뽈따구 2026.05.03 45 2 [자유] 다들 rgb제어 프로그램 뭐 씀? [20] 만종 2026.05.03 95 5 [자유] 9070xt쓰면 아드레날린 뭐 건들꺼있음? [11] 잠이온다 2026.05.03 71 3 [자유] 퇴근!!!!!!! [14] 페비뽈따구 2026.05.03 60 2 [자유] 트붕이한테 5080여우 양도 완료.. [2] 잠이온다 2026.05.03 92 5 [자유] 뱅가드 개멋있다… [11] rocketman2654 2026.05.03 96 3 [자유] 아따 비 많이오네 [31] 컴잘알 2026.05.03 113 5 [자유] 내 성격이 너무 급하긴한듯 [9] 잠이온다 2026.05.03 86 2 [자유] 좀 지난건데 재밌는거 가져옴 [2] 응우옌따잇 2026.05.03 57 3 [자유] 슬슬 전에쓰던 컴 팔아야하는데 [5]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3 63 2 [자유] 오디오 스위처를 샀는데 [3] 리코리스달리아 2026.05.03 57 2 [자유] 나의 5080 떠나보내줄 시간.. [15] 잠이온다 2026.05.03 183 4 [자유] 오누레 구매 [16] 페비뽈따구 2026.05.03 111 3 [자유] 옆동네 Z690 애즈락 보드 소켓 번 [11] 안다린 2026.05.03 138 5 [자유] 출근청년 [21] 페비뽈따구 2026.05.02 98 3 [자유] 3d 프린터로 만들거 생각났다. [4] ghghhgh 2026.05.02 96 4 [자유] 아니 글 쓰자마자 조회수 4되는건 뭐임? [5] ghghhgh 2026.05.02 66 3 [자유] 지금 일어났따잇 [4] ghghhgh 2026.05.02 49 2 [자유] 전담도 세금 올라서 비싸졌으니 [4] 컴뉴비 2026.05.02 79 3 [자유] 비온다ㅏㅏㅏㅏ [4] 컴잘알 2026.05.02 56 4 [뽐내기/자랑] 스트리머 케이블 연결했음 [8] 레오미 2026.05.02 245 6 [자유] 이상하다 [14] 안다린 2026.05.02 92 6 [자유] 술먹고 페규어 사디 [8] 모로하지 2026.05.02 85 5 [자유] 우리 집 강아지야 인사들 하셈 [10] 잠이온다 2026.05.02 70 3 [뽐내기/자랑] 내여친임 ㅇㅇ [6] 고정나사 2026.05.02 246 6 [자유] 즐거운 건담택배 [29] 페비뽈따구 2026.05.02 126 3 [자유] doro가 준비했습니다 [7] 잠이온다 2026.05.02 79 5 [자유] 요즘 마이크 좋아졌네 [6] 컴뉴비 2026.05.02 71 2 [자유] 마우스가 가끔 이상해.. [32] 안다린 2026.05.02 143 4 [자유] 퇴근했음똥글청년 [13] 페비뽈따구 2026.05.02 64 3 [자유] 스트리머 케이블 다 연결했다! [8] 레오미 2026.05.02 81 4 [자유] 조립 준비물 [11] 권한 2026.05.02 71 3 [자유] 나 너무 우울한 일이 생김 [10]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02 85 5 [자유] 나만 그런건가 [6] nerdy 2026.05.02 63 3 [자유] 편의점 복장 별거 없는뎅 [9] 권한 2026.05.02 74 4 [자유] 복장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24] 빅사슴가이즈 2026.05.02 113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3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