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가 너무 버벅 거려..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갑자기 막 마우스가 버벅 거리기 시작하는데,
한 1~2분? 그럴때 있고.. 계속 그럴때도 있고..
재부팅 시켜주면 또 괜찮은데..
포맷 한번 하는게 좋을까..?
마우스가 너무 버벅 거려.. 계속 그러는건 아니고
갑자기 막 마우스가 버벅 거리기 시작하는데,
한 1~2분? 그럴때 있고.. 계속 그럴때도 있고..
재부팅 시켜주면 또 괜찮은데..
포맷 한번 하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