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박 케이스에 비닐 다 안뗐었음
어쩐지 계속 닦아주고 관리도 잘 했다고 생각했는데 잔기스도 보이고 이상한 기름층같은것도 있더라

깨끗하게 비닐 다 벗김
앞면 부분도 아니고 내가 눈으로 보는 측면부분껄 안땠었음 ㅋㅋㅋㅋ



기부니가 조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