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인가? 구매해서 잊고있다가 28일에 등록을 했거든? 4월 25일 지났는데도 아직도 연장이 안돼있길래 영수증 등록해서 최신화를 했음. 근데 글카만 연장이 안돼있던거임


어라? 같은날 등록했는데 왜 얘는 안된거지? 해서 주의사항을 다시 읽어봤음



어라? 모바일 영수증에서는 이름이 잘려나오네?


이거보고 컴에서 영수증 뽑아서 다시 문의 넣었는데 이거 구매한지 한달 지났다고 꺼지쇼 하는거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