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일인가? 구매해서 잊고있다가 28일에 등록을 했거든? 4월 25일 지났는데도 아직도 연장이 안돼있길래 영수증 등록해서 최신화를 했음. 근데 글카만 연장이 안돼있던거임

어라? 같은날 등록했는데 왜 얘는 안된거지? 해서 주의사항을 다시 읽어봤음


어라? 모바일 영수증에서는 이름이 잘려나오네?
이거보고 컴에서 영수증 뽑아서 다시 문의 넣었는데 이거 구매한지 한달 지났다고 꺼지쇼 하는거 아니지????
3월 18일인가? 구매해서 잊고있다가 28일에 등록을 했거든? 4월 25일 지났는데도 아직도 연장이 안돼있길래 영수증 등록해서 최신화를 했음. 근데 글카만 연장이 안돼있던거임

어라? 같은날 등록했는데 왜 얘는 안된거지? 해서 주의사항을 다시 읽어봤음


어라? 모바일 영수증에서는 이름이 잘려나오네?
이거보고 컴에서 영수증 뽑아서 다시 문의 넣었는데 이거 구매한지 한달 지났다고 꺼지쇼 하는거 아니지????